2010.6.10. 동아일보A7면 광고에서 발췌
비고
|
1구간
|
2구간
|
3구간
|
4구간(전체)
|
속기운
|
어드카빙주81지수
|
21 완성
|
41 선견
|
20 다익다실
|
41 선견
|
.
|
어드카빙주64지수
|
쓰임
|
천천
|
생각
|
쓰임
|
(천천)
|
겉기운을 나타내는 81지수와 속기운을 나타내는 64지수의 내용을 보면
(하나의 지수에 대한 내용은 여러 가지가 있다. 지수의 단어로 의미가 충분히 설명되는 경우는 별도의 설명 생략한다)
쓰임 : 기업입장에서는 쓰임을 당함이니 이용 고객이 많다는 최고의 내용이다
선견 : 先見
천천 : 노력하여 최고가 됨
다익다실 : 얻는 것이 많은 만큼 잃는 것도 많다. 사회적 기여를 해야 매우 크게 된다.
깊은 생각과 조건이 필요한 다익다실 빼고는 모든 지수의 내용이 긍정의 의미다.
결론인 4구간의 내용이 선견에 쓰임이다. 다익다실의 조건이 충족된다면 매우 잘 쓴 슬로건이다.
분석하는 방법은 여기를 보세요 ->
상세한 내용은 우측 아래의 81지수 및 64지수의 내용을 통해 직접 해석해 보시기를
더욱 풍성한 해석을 할 수 있다.
슬로건상담 여기를 누르세요. 광고슬로건 풀이 신청 -> , 광고슬로건 작문 신청 ->
2010.6.10
어드카빙주 소통학
언어 이름 글자 문장은 써지는 순간부터 생(生)을 산다고 보고
그 생과 소통을 분석하는 국내 최초의 과학적 이론
<저작권자 (C) 어드카빙주. 무단전제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