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힘은 하늘과 땅이 다 막히는 이름기운. 끌어주고 돕는 자가 있으면 막히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매우 크게 형통한 이름기운. 자신을 위해 살면 하늘과 땅이 다 막히는 이름기운이 되고 남을 위해 살면 매우 좋은 이름기운이 된다.
만남은 특별한 만남이 있음. 화화는 우두머리가 되는 이름기운이지만 도움이 필요하다.
치밀 이름기운은 신중하여 법도를 잃지 않아야 함, 꼼꼼함, 치밀함, 약간의 지나침, 자신감이 충만하면 과도하게 됨. 긍정적 과도함은 과도해도 괜찮다. 겸손함은 조금 지나쳐도 괜찮으며 노력도 조금 지나쳐도 괜찮다. 이는 과도해도 결국은 형통한다. 하지만 부정적 과도함은 지나쳐서는 안되니 뽐내며 지나치게 과신함 등은 과도하면 해롭다. 매사에 신중하여 법도를 잃지 않아야 한다. 어기면 큰 수치를 당한다.
총리 후보자로 지명 된 것은 이름기운 만남 때문이고
여럿의 의혹은 2~4구간 인생을 살아오면서 남긴 부정적 흔적 때문이다. 2, 3구간 이름기운 대유大有, 상승, 희망, 모임은 잘나가며 돈도 모으는 이름기운이다. 재산 증식 관련 의혹은 이런 돈을 모으는 이름기운과 씹음, 괴리, 마디, 치밀의 부정적 이름기운이 충돌해서 생긴 것이다.
씹음, 괴리는 부정의 이름기운이 강하다. 그 때 그러지 말았어야 했는데 후회하는 이름기운 씹음은 원칙을 벗어나면 언젠가 수치로 까발려지는 이름기운이고 괴리는 크게 어긋남이 있는 이름기운이다. 마디는 성장통이 있는 이름기운이다. 최태원 SK 그룹회장이 감옥살이를 하는 것은 씹음과 괴리 이름기운을 잘못 경영한 까닭이다. 최태원 SK 그룹회장 이름풀이 --- 보기 --- >
최근 일어난 언론사 보도외압 의혹은 4구간 이름기운 씹음, 치밀에 있는 부정적 처신 때문이다.
11은 인기, 13은 명석, 47은 자립대성하는 이름기운이다.
총리가 될 것인가?
총리가 될 것인가는 현재 나이 4구간과 속마음 이름기운이 작용하는데
퇴피는 정적의 공격을 받는 이름기운이지만 11 인기, 13 명석, 47 자립대성하는 이름기운과 점진적으로 상승하는 인생을 사는 이름기운 점진, 속마음에 있는 긍정기운이 강한 군림, 집안, 풍성, 이익, 과도 이름기운들을 보면 여럿의 의혹과 언론사 보도외압이라는 도덕적 흠결에도 불구하고 막힘과 퇴피의 부정적 이름기운을 넘을 것으로 보이기에 총리가 될 것이다.
특히, 총리 인준에 결정적 영향을 줄 이름기운은 씹음, 퇴피, 막힘의 부정적 이름기운 작용인데
그 때 그런것을 인정하고 사려가 깊지 못했다는 멘트만으로도 여럿의 의혹은 넘길 것이니 씹음의 부정기운은 넘길 것이고
정적의 공격을 받는 이름기운 퇴피는 야당의 공격을 받고 있지만 새누리당 의석수로 충분히 커버가 될 것이고
총리 인준에 가장 중요한 하늘과 땅이 다 막히는 이름기운 막힘은 끌어주고 돕는 자가 있으면 막히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매우 크게 형통하는 이름기운으로 바뀌는 이름기운이 막힘이니 같은 현역 국회의원이 인사청문회에서 낙마한 바가 없기에 총리가 될 것이다.
총리가 되면
부정적 이름기운이 강한 씹음, 막힘을 어떻게 이름경영하느냐에 따라서 국정을 안정시킬지 아닐지가 결정된다. 씹음, 막힘은 부정기운이 강한만큼 총리가 되더라도 국정을 잘 이끌지는 의문이다.
씹음은 과거의 잘못으로 후회하게 되는 이름기운이고 막힘은 하늘과 땅이 다 막히는 이름기운이다.
씹음, 막힘을 잘 이름경영하면 강한 긍정의 이름기운으로 바뀌지만 해낼 수 있을까? ...
이행은 원칙적으로 처신하면 잘나가지만 오버하면 수치를 당한다. 마디는 단계적 성장을 차근차근 추구하면 매우 좋다. 그러나, 이것을 벗어나면 혹독한 값의 수업료를 치룬다 막힘은 자신을 위해 살면 하늘과 땅이 다 막히는 이름기운이 되고 남을 위해 살면 매우 좋은 이름기운이 된다.
이름풀이를 정리하면 씹음, 막힘, 퇴피(물러나는 이름기운도 된다), 만남 이름기운을 볼 때 총리가 되더라도 특별한 것이 기다린다. ...
→ ← 상생(관계좋음. 화살표 방향으로 도와준다) = 상비(대등함,무난한관계) / 상극(대립,갈등,경쟁)
오행관계성1은 일상적인 인간관계를 보고, 오행관계성2는 업무적인 관계를 본다. 이름의 첫 자가 본인이고 그를 중심으로 성은 상(上)관계를 이름의 끝자는 하(下)관계 및 미래를 본다. 즉, 오행으로 상하관계성과 미래를 본다.
오행관계성 배점으로 보면 100점 기준으로 45점이다.
오행 관계성은 참고 사항으로만 본다. 과거 농경사회에서는 모여 살면서 주변관계를 중요하게 봤기에 오행의 상생을 중요하게 봤으나 핵가족화 도시화된 현대에는 오행의 상생을 꼭 좋다고만 볼 수 는 없다. 오행이 좋다고 좋은 인생을 살지도 않고 오행이 나쁘다고 나쁜 인생을 살지도 않는다. 성공한 인물 중 오행의 점수가 나쁜 경우 매우 많았다.
위 이름풀이표에 적힌 단어는 이름지수 또는 이름기운이라고 한다. 이름기운은 고정적인 것이 아니다. 각 이름기운은 고유하지만 유동적이다. 다시 말하면, 이름기운의 각 지수는 그 의미로 여럿의 뜻이 있기에 선택, 결정, 실행에 따라서 이름기운이 유동적이게 되는 것이다. 즉, 선택, 결정, 실행에 따라서 다른 결과를 본다. 같은 이름기운의 지수를 갖고 누구는 좋은 인생 누구는 험한 인생을 살 게 된다.
좋은선택, 나쁜선택. 어떤 것을 할 것인가?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의 몫이다.
내 이름의 기운을 알고 좋은 선택의 누적으로 형통한 인생을 살자. 이것을 도와드리기 위해 이름풀이로 보도하는 세계최초 이름뉴스가 설립되었다.
세계최초 이름풀이로 이름뉴스를 보도하는 어드카빙주 성명학은 인생 매 순간 어떤 선택, 결정, 실행, 체크(반응)의 연속 과정을 하는 지, 그래서 어떤 인생을 사는 지를 분석하는 성명학이다. 성명학으로 운명이나 길흉을 보는 다른 성명학과 다르다. 어드카빙주 성명학은 이름풀이로 인생을 경영하기 위해 창안되었다. 누구나 이름처럼 산다. 어드카빙주 성명학으로 이름풀이를 해보면 인생 매 순간 어떤 선택, 결정, 실행, 체크(반응)의 연속 과정을 하는 지를 알 수 있기에 이름은 인생의 좌우명이 될 수 있고 이름으로 인생을 경영할 수 있다.
위 이름풀이표의 각 구간은 전후 구간과 연관성이 있다. 인생을 80세를 기준으로 4구간으로 나눈 것이기에 각 구간의 경계는 플러스 마이너스 나이차가 있을 수 있다.
이름풀이표에서 인생 4구간이 나이와 상관 없이 인생 전체에 영향을 주는 가장 중요한 이름기운이다. 특히, 이름의 결론이 되는 색깔박스 통합이름의 4구간이 제일 중요하다.
위 이름풀이표의 각 이름지수 뜻을 아래에 상세하게 설명하지 않은 것은
우측의 81지수 및 64지수의 내용을 통해 직접 해석해 보자 한글/한자이름 겉기운 (파란색 81지수) 한글/한자이름 속기운 (초록색 64지수) 통합이름 겉기운/속기운 (초록색 64지수) 속마운 인생전체 (초록색 64지수)로 보면 된다. 어드카빙주 성명학의 정확성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다.
이름 글자 문장 말은 써지는 순간부터 생(生)을 산다고 보고 그 생과 소통을 분석하는 과학적 이론 <저작권자 (C) 어드카빙주. 이름뉴스> 생활에 도움을 주는 실용 학문 어드카빙주 소통학 취지에 따라서 <저작권자 (C) 어드카빙주. 이름뉴스> 및 원문 링크 주소를 밝히고 무단전재 - 재배포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