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한·중·일 UCC스타 배틀 'Mstar' 오디션 신청 접수 시작!
최종 우승자에게는 1년 동안 전문가 트레이닝과 음반 발매 기회 제공!
아시아의 스타를 탄생시킬 UCC스타 배틀, 'Mstar' 오디션에 참여하라!
동영상포털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UCC스타 배틀 'Mstar'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오디션에 참여할 신청자들의 동영상 접수를 받기 시작했다.
'Mstar'는 중국 천진방송국과 엔터티브가 공동 주관하는 스타 인재 발굴 프로그램으로, 한·중·일 3국의 UCC사이트에서 자체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UCC스타가 모여 대항전 형식으로 오디션을 펼친다. 한국에서는 프리챌을 비롯한 각 포털 사이트에서 오디션 접수를 받아 선발된 인원들이 한국 대표로 방송에 참여 할 수 있다.
프리챌은 별도의 'Mstar' 오디션 참가 접수 페이지(qtv.freechal.co) 를 만들어 지원자들의 접수를 받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오디션 UCC 동영상을 만들어 프리챌 QTV 내에 올린 후 'Mstar 오디션 접수하기' 옵션에 체크를 하면 된다.
등록된 영상 중 네티즌들의 조회수와 별점수 등을 종합한 심사 결과 최종 선발자는 중국에서 방송중인 '엠스타 신싱다오(Mstar 新星道)'에 출연해 다른 후보들과 경합을 벌이게 된다.
'Mstar'는 한달 동안 총 13명 정도의 인원이 스튜디오에서 노래, 댄스 등의 장기를 뽐낸 후 매주 우승자 1명이 월 결선을 치르게 되며, 월 우승자는 분기 결선을 지나 연말 결선에 참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연말 결선 최종 우승자는 1년간의 전문가의 트레이닝을 거쳐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진다.
프리챌 미디어기획팀 박창규 팀장은 "프리챌은 'Mstar'는 물론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코리안 아이돌'등 다양한 오디션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라며 "재능 있는 네티즌들과 전문가만큼이나 뛰어난 실력을 가진 UCC스타들이 프리챌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드러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2008. 3. 21
시민의 관점으로 시민이 만드는 생활밀착 뉴스/정보
보도자의 입장을 100%반영하는 보도
카빙메이커투 : 이수열
- 카빙- cabing.co.kr
<저작권자 (C) 카빙. 무단전제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