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스포츠 산업, 모델 관련 산업의 육성 및 외식산업을 운영하는 25년 전통의 미국의 대표적인 외식업체 후터스(www.hooterskorea.co.kr)가 오는 7월 미국 플로리다에서 개최 될 세계 후터스걸 선발대회 한국대표모델을 선발하기 위하여 모델전문 매니지먼트사인 모델리스트와 함께 '트렌드진 모델 콘테스트'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후터스와 모델리스트가 주관이 되어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매년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후터스걸 선발대회에 출전할 한국 대표 후터스모델을 발탁함과 동시에 2008년 트렌드 진 업계의 광고, 출사, 피팅 모델계를 이끌어갈 역량 있는 신인 모델을 발굴하기 위한 것으로 19세∼28세 이하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6월 8일(일) 동대문 두타 광장 야외무대에서 최종 선발자를 가르게 되고, 한국 대표 후터스 모델로써 서비스 교육이수 후 미국무대에 진출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신세대 진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드레스투킬을 비롯하여 Gtv, Freechal, Modestar,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에서 협찬하며, 우승자에게는 한국모델협회에서 인정하는 모델인증서 및 소정의 상금과 부상, 그리고 상장이 주어진다. 또한 최종 선발자에게는 패션잡지를 비롯한 지면광고모델, 유명 사진동호회 정기 출사 모델활동, 모델리스트를 통한 매니지먼트 관리 등 다양한 활동이 보장된다. 특히 결선 진출자들 은 희망자에 한해 서비스 교육 후 후원사인 후터스에서 파트타임 스태프로써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근무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후터스 관계자는 "세계무대에 진출하여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본인의 커리어에도 도움이 될 이번 콘테스트에 끼와 재능이 있는 여성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2008. 6. 3
시민의 관점으로 시민이 만드는 생활밀착 뉴스/정보
보도자의 입장을 100%반영하는 보도
카빙메이커투 : 이수열
- 카빙- cabing.co.kr
<저작권자 (C) 카빙. 무단전제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