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오는 7월 13일까지 서울독립영화제 수상작 10편 무료 온라인 상영회
<배고픈 하루>, <남자다운 수다> 등 상영은 물론 외부 블로그로 영화정보 퍼가기 지원
서울독립영화제를 후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영화예매사이트 예스24(대표 김동녕, www.yes24.com)는 서울독립영화제 2007 DVD 발매를 기념하며 오는 7월 13일까지 '독립영화제 수상작 온라인 상영회'를 실시한다.
이번 독립영화 온라인 상영회는 서울독립영화제와 예스24의 주최아래 <배고픈 하루>와 <낙원>, <우연한 열정으로 노래 부르다 보면>, <남자다운 수다> 등 2004년부터 2006년까지 서울독립영화제 수상작 10편을 2주 단위로 5편씩 예스24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상영할 예정이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예스24의 독립영화 상영회 페이지에서 현재 상영하고 있는 독립영화의 재생버튼만 누르면 되는 것.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작품성이 뛰어난 독립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어 독립영화 팬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상영하는 영화의 정보를 제공, 외부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퍼갈 수 있도록 지원하며 '감독에게 이 영화는' 코너도 함께 마련해 감독이 영화를 통해 보여주고 싶었던 점이나 의미에 대해 소개한다.
이에 대해 김소연 예스24 영화사업팀장은 "예스24는 2006년부터 한국영화 발전을 위해 서울독립영화제를 후원해오고 있다"며 "관객 접근이 용이한 온라인 상영회를 통해 독립영화가 관객과 소통 가능한 젊은 영화임을 알리고 독립영화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독립영화제 수상작 온라인 상영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08. 6. 4
시민의 관점으로 시민이 만드는 생활밀착 뉴스/정보
보도자의 입장을 100%반영하는 보도
카빙메이커투 : 이수열
- 카빙- cabing.co.kr
<저작권자 (C) 카빙. 무단전제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