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2006.8.5 행복소통

 


공의의 하나님
2014.5.8 투표정보

 


예수는 그리스도
2009.7.2 이름경영

이름풀이  이름뉴스   카빙人  카빙人지역  카빙人믿음의사람들   LIFE UP  이름삼국지  이름풀이동영상  이름성경  공지  작명신청  이름풀이신청  호(號)가좋아  호작명은언제?

제이머센터 - 기독교인 취업 창업 전문교육
신앙 실무 교육 : 나는 언제나 내 집을 세우리이까

 

[ 제이머센터 이름뉴스 공약뉴스 ] 유튜브 오픈

제이머센터 : 기독교 제2차 종교개혁을 위한 그리스도 군사 제이머 양육 파송
+ 이름뉴스 : 대학에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개설을 위한 전 국민 이름지수 분석
+ 공약뉴스 : 나의 관심이 정치를 바꾸고 정치가 바뀌면 내 삶이 좋아진다 투표하고 감시하면 정치바뀐다

[ 기독교인 작명 ] [기독교인 개명 ]  이름뉴스 발행인 성명학 창시자 직접 010-5285-7622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교보문고 구매 안내 --- 책 이미지 클릭 --->

 
이름뉴스 공지
cn_name_crea   
  >이름뉴스 공지

잘 살고 싶으시죠? ->    창시자 이름풀이 ->    어드카빙주 성명학 ->

창시자에게 상담하기 작명, 개명, 이름풀이 인생상담 010-5285-7622

   
  이름뉴스에 대하여
  글쓴이 : 발행인     날짜 : 14-03-07 17:47    

누구나 이름처럼 산다. 이름은 인생의 좌우명

이름뉴스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이름뉴스는
뉴스에 등장하는 주인공은 왜 나쁜 뉴스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는지
또는 좋은 뉴스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는지를
이름풀이로 보도하는 인터넷 신문사입니다.
아마도 세계 최초일 겁니다.

'어드카빙주 성명학'으로 이름풀이 보도하는 이름뉴스의 필요성은
누구나 이름처럼 산다
이름은 인생의 좌우명
이라는 두가지 명제 때문입니다.
이름뉴스로 여러분의 형통한 삶, 가능하도록 이름경영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름경영하는 방법은
내 이름을 '어드카빙주 성명학'으로 이름풀이 한 후 이름풀이로 나온 이름지수의 이름기운을 알고 참조하며 사는 것입니다. 분명 긍정적인 효과를 볼 겁니다.

이름경영 ---- >  


상담
010 - 5285 - 7622 어드카빙주 성명학 창시자. 이름뉴스 발행인/편집인

이름뉴스는
'어드카빙주 성명학'을 배우신 분들과 함께 전 국민 이름풀이를 함께 하게 될 것입니다. 이 통계적 숫자와 그 내용의 타당성으로 '어드카빙주 성명학'을 공인된 사회과학의 학문으로 자리 매김을 하려합니다. '정신과 의사'가 있고 '심리상담사'가 있고 음악으로 또는 미술로 심리치료를 하듯이 '이름뉴스'와 '어드카빙주 성명학'으로 대학에는 '이름교수'를 일반인에게는 '이름상담사'라는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어내고 기업에는 '이름연구소'를 설립시켜 직원의 복지를 돕고 인사에도 참조하게 하려 합니다. 이를 통해 누구나 쉽게 자신의 인생살이에 도움이 되게하는 것을 하려합니다.
'이름연구소' 왜 필요한가 ? --- 보기 --- >

기존의 몇몇 성명학 이론들은 일견 타당성을 갖고 있으면서도 그 성명학이 주장하는 이론에 대한 이름풀이 통계치가 부족하여 대중적 인증을 받지 못하고 '성명학은 미신이다'는 사회적 통념을 받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여러분이 흔하게 사람의 스타일을 판단할 때 쓰는 혈액형 보다 정확한 성명학은 훨씬 많은 정보를 간단하게 보여줍니다. 이름뉴스를 보도하는 어드카빙주 성명학 --- 배우기 --- >

내가 원하는 삶의 출발점.
나 알기.
어드카빙주 성명학으로 스스로 가능합니다.
 

좋은이름, 나쁜이름

여러분,
이름이 뭘까요?
좋은이름, 나쁜이름 있을까요? 

여러분, 이름에는 좋은이름과 나쁜이름이 있다는 것에 동의하시나요?

결론부터 말하면, 이름은 소통수단입니다.
그리고, 좋은 이름기운으로 구성 된 이름이 있고 나쁜 이름기운으로 구성 된 이름은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름기운을 어떻게 쓰느냐는 다릅니다.
어떤 이름이 건 간에 누구나 이름처럼 살기에 자신의 이름기운을 알고 이름경영을 하면 누구나 원하는 삶을 사실 수 있습니다.

성명학은 창시자나 구전에 따라서 몇몇 성명학 이론들이 있습니다.
나름 주장하는 이론의 타당성을 각각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A성명학으로 보면 좋다는 이름이 B성명학으로 보면 나쁜이름으로 감명되어 이름 당사자가 당혹스럽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여러분, 이름을 획수로 따져서 나온 숫자에 따라서 길흉이 있다.
즉, 2, 4, 9, 10, 12, 14, 19, 20, 26, 27, 28, 30, 34, 36, 40, 42, 43, 44, 46, 54, 55, 56, 59, 60, 62, 64, 66, 69, 70, 72, 74, 76, 80 숫자는 재수/운이 나빠서 이런 획수가 나오는 이름을 갖고 있으면 나쁜 인생을 사니까 개명을 해야 한다는 것에 동의하시나요?

이름을 획수로 따져서 보는 수리 성명학은 총 81개의 숫자로 이름을 보는데요, 위 숫자가 나오면 재수/운이 나빠서 내 의지와 무관하게 이 나쁜 숫자가 유도함에 따라서 내 인생이 나빠진다. 즉, 이름으로 인생이 결정된다는 것에 동의하시나요?

자, 숫자로 보는 성명학으로 내 이름을 숫자로 뽑아 볼까요?
방법은
이름이 '홍길동'이라면 각 이름글자의 획수를 합해 초년, 중년, 말년의 인생을 보는 것이 가장 널리 알려진 수리성명학의 방법입니다.

초년운 = 길획수 + 동획수
중년운 = 홍획수 + 길획수
말년운 = 홍획수 + 길획수 + 동획수 

자/모음 획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O은 수리성명학에 따라서 1획 또는 2획의 두가지로 봅니다. 둘 다 타당성이 있으니 이름에 O이 있는 경우는 1획 또는 2획의 두가지로 자신의 이름을 보는 것이 타당하다고 봅니다.

자음 획수
ㄱ 1획, ㄴ 1획, ㄷ 2획, ㄹ 3획, ㅁ 3획, ㅂ 4획, ㅅ 2획, O 1획 ( 2획), ㅈ 3획, ㅊ 4획, ㅋ 2획, ㅌ 3획, ㅍ 4획, ㅎ 3획 ( 4획)
모음 획수
ㅏ 2획, ㅑ 3획, ㅓ 2획, ㅕ 3획, ㅗ 2획, ㅛ 3획, ㅜ 2획, ㅠ 3획, ㅡ 1획, ㅣ 1획

자, 숫자로 내 이름을 숫자를 뽑아 보니
내 이름은 위 나쁜 숫자가 나와서 나쁜이름입니까?
위 나쁜 숫자가 없어서 내 이름은 좋은이름입니까?

총 81개의 숫자로 이름을 보는 수리 성명학은 지금까지 가장 널리 알려지고 오래 된 성명학입니다.
81개의 숫자가 각각 이름의 기운을 갖고 있다고 봄의 타당성에 대한 대중적 인증은 누구에게나 적용되질 때만 가능합니다.

위 나쁜 숫자가 나오는 이름을 갖고도 잘 살고 성공한 사람이 많은 것을 보면서 기존 수리성명학의 모순을 보게 되었고 이것이 '어드카빙주 성명학'을 만들게 된 시발점입니다. 이렇게 출발한 '어드카빙주 성명학'은 81개의 숫자 내용을 기존의 뜻에서 발전적으로 또는 다르게 그 내용을 추가하게 되었고 호적에 올라가는 이름이 한글과 한자가 올라가는데 왜? 기존 성명학은 한자이름만으로 또는 한글이름만으로 각각 이름풀이를 하거나 또는 한자이름풀이와 한글이름풀이를 하고 말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성명학계 최초로 '어드카빙주 성명학'은 한글이름풀이를 하고 한자이름풀이를 하고 한글과 한자이름을 합한 통합이름을 만들어서 통합이름풀이까지 하는 이론을 만들 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름을 겉기운과 속기운과 속마음으로 보는 이론도 성명학계 최초로 창안했습니다. 여러분도 사람 대하다 보면 사회적 처신과 친구끼리의 처신이 다르고 윗사람에 대한 처신과 동년배에 대한 처신이 다르고 상황에 따라서 겉과 속이 다른 경우를 접해 보셨을 겁니다. 이런 것들을 모두 '어드카빙주 성명학'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한글/한자 이름의 겉기운을 보는 81지수 --- >
한글/한자 이름의 속기운 , 통합이름의 겉기운/속기운 , 속마음을 보는 64지수 --- >

이런 '어드카빙주 성명학'의 정확성과 우수한 활용성에 대한 전 국민적 공감과 인증 작업을 위해 '이름뉴스'가 설립되었고
뉴스에 등장하는 주인공은 왜 나쁜 뉴스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는지
또는 좋은 뉴스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는지를
'어드카빙주 성명학'으로 이름풀이를 해 보도함으로써
누구나 쉽게 이름뉴스의 보도 내용에 동의하게 되면
이런 뉴스를 보도하는 '어드카빙주 성명학'을 배운분들과 전국민 이름풀이를 하려 합니다.
왜 이 작업을 하려는 지는 아래에 설명하겠습니다.

아무튼, 이름뉴스 설립 취지는 두가지 인데요

하나는, 이름뉴스 기사로 구독자의 삶에 도움을 드리는 것.
또 하나는, 창조주가 계심을 알리는 것.

-------------------------------------------------------------------------

이름은 소통수단

이름은 소통수단으로써 몇가지 용도 혹은 의미로 쓰인다.
가장 많은 이름의 용도는 일상에서 호칭으로서의 소통수단이고, 그 다음은 책임자, 결정권자라는 용도로 쓰이는 소통수단이고, 그 외의 용도 또는 의미로는 행동, 삶이라는 용도로 쓰인다.

'김 OO ~', '이 OO ~', 'OO야 ~', 'OO씨 ~' ... 등 불려지는 경우는 이름이 가장 많이 쓰여지는 호칭으로서의 소통수단.

결재서류, 계약서, 합의문 ... 등에 서명 혹은 싸인된 이름은 책임자, 결정권자라는 용도로 쓰여지는 소통수단.

'O OO 이름을 걸고~ ', '내 이름 석자를 걸고 ~ ', '이름값도 못해', '이름값 좀해라'  라는 말은 일상에서 어떤 행위 또는 결과에 대해 책임진다는 의미로 가볍게 혹은 매우 중한 의미로 쓰인다. 이 경우 이름은 그 사람의 행동, 삶으로 인지 되는 소통수단이 된다.

이렇게 하나의 이름은 각각 그 쓰임은 다르지만 모두 소통수단이다.

소통수단 이름을 '어드카빙주 성명학'으로 분석해 보면 이름이라는 호칭으로서의 소통수단으로, 책임자 또는 결정권자라는 소통수단으로, 행동 혹은 삶이라는 소통수단으로서 인생 매 순간 상황에 대하여 어떤 선택, 결정, 실행, 체크(반응)의 4단계 연속과정을 했는지 하는지 할 것인지에 대한 고유하며 유동적인 소통수단으로서의 기운이 있음을 알 수 있다.

---- 어드카빙주 성명학/이름경영학 웹북 내용 중 ------ 어드카빙주 성명학/이름경영학 - --- 배우기 ---

인생은 인생 매 순간의 상황마다 어떤 선택, 결정, 실행을 하고 그 결과를 체크(반응)하는 연속 과정입니다.
선택, 결정, 실행, 체크(반응)의 연속 과정이 자신의 그릇에 적절하면 순탄한 인생을 살 것이고 그렇지 못하다면 굴곡있는 어려운 인생을 살 것입니다.

누구나 자신의 이름기운처럼 인생 매 순간 선택, 결정, 실행을 합니다.
이름기운은 아래 이름풀이표에 적혀 있는 숫자와 용어인 이름지수를 말합니다.
즉, 이름기운과 이름지수는 같은 의미입니다.

 .

1구간
1~20세 전후

2구간
21~40세 전후

3구간
41~60세 전후

4구간
(인생전체)

속마음
(인생전체)

.

한글이름 겉기운

10

9

11

15

.

         속기운

삼균

개혁

대응

대응

(풍성)

 
 
 
 
 
 

한글이름 겉기운

13

14

12

17

 .

         속기운

준둔

준둔

생각

쓰임

(천천)

.

한자이름 겉기운

20

18

21

24

.

         속기운

마디

전환

겸진

치밀

(희망)

.

통합이름 겉기운

정착

산산

산산

대응

(풍성)

         속기운

화화

과도

과도

양육

(감응)

통합이름 겉기운

전략

다툼

쓰임

쓰임

(천천)

         속기운

곤궁

상승

모임

모임

(- +)

이름지수는 숫자로 구성된 것과 단어로 구성된 두가지가 있습니다.

이름기운은 고정적인 것이 아닙니다. 각 이름기운은 고유하지만 유동적입니다. 이름기운의 각 이름지수는 여럿의 뜻이 있기에 당신의 선택에 따라서 유동적이게 되는 것입니다. 즉, 이것이 같은 이름기운의 지수를 갖고 다른 인생을 사는 까닭입니다.
이름풀이 방법 및 보는 법 -

이름풀이로 인생 매 순간 어떤 선택, 결정, 실행, 체크(반응)의 연속 과정을 하는 지를 분석하는 '어드카빙주 성명학'은 여타 성명학과 다릅니다. '어드카빙주 성명학'은 사주와 전혀 관련성도 없습니다. 기독교인과 이름 --- 보기 --- >

이름은 인생의 좌우명.
'어드카빙주 성명학'으로 내 이름풀이를 해보면 내 인생을 알 수 있습니다.  
'어드카빙주 성명학'으로 이름풀이를 하면
인생 매 순간 어떤 선택, 결정, 실행, 체크(반응)의 연속 과정을 하는 지, 그래서 어떤 인생을 사는 지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내 이름풀이로 나온 내 이름지수를 알고 인생 살이에 참조한다면 '이름은 인생의 좌우명'이 됩니다. 따라서, 이름으로 인생을 경영하는 '이름경영' 가능합니다.

'이름은 인생의 좌우명'
이 방법은 이름있는 모든 분의 삶에 도움이 될 수 있기에 뉴스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왜 긍정의 혹은 부정의 뉴스꺼리가 되었는지를 '어드카빙주 성명학'으로 이름풀이를 하여 보도함으로써
"아~ 그러네. 이름풀이로 어떤 상황에서의 선택, 결정, 실행과 그 결과를 알 수 있네?
부정의 뉴스꺼리가 된 사람은 이름풀이의 이름지수가 OO로 나왔으니까 그런 부정적 이름기운의 선택 말고 이런 긍정적 이름기운의 선택을 했다면 부정의 뉴스꺼리가 되지 않을 수 있었겠네?  '어드카빙주 성명학'으로 분석하는 이름풀이 쓸만한데?"
"그렇다면, 내 이름으로도 그런 걸 알 수 있겠지?"
"근데, 내가 할 수 있을까?"

"네, 누구나 '어드카빙주 성명학'을 쉽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더하기, 곱하기, 빼기, 나누기를 하실 수 있으면 누구나 쉽게 '어드카빙주 성명학'을 배우 실 수 있습니다.

이름뉴스를 통하여 '어드카빙주 성명학'을 널리 전파하여 전 국민 이름풀이를 네티즌과 함께 하려합니다.
전 국민 이름풀이는 '어드카빙주 성명학' 뿐만 아니라 다른 성명학에서도 하고 싶어하지만 감히 엄두도 낼 수 없었던 부분이지만 '어드카빙주 성명학'을 근간으로 하는 이름뉴스에서 전 국민 이름풀이를 '어드카빙주 성명학'을 배우신 네티즌 구독자와 함께 하겠습니다.

모든 성명학은 이름풀이 숫자의 통계적 바탕으로 성명학의 객관성과 정통성을 확보합니다.
즉, 성명학 이론은 이름풀이 누적숫자와 정확성으로 그 성명학의 객관성과 정통성이 대중에게 인증되는 것입니다. 그 이름풀이 자료를 누구나 볼 수 있어야함은 물론이고요.

전 국민 이름풀이
이름뉴스에서 네티즌 구독자들과 함께 '어드카빙주 성명학'으로 시작합니다.
이 과정에서 '어드카빙주 성명학'은 지금 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이론으로 발전해 갈 것입니다.

전 국민 이름풀이 목표가 진행되어지고 이 통계적 자료를 바탕으로 '어드카빙주 성명학'의 객관성과 정통성과 활용성이 대중에게 인증되면 대학에서 사회과학 학문으로 '어드카빙주 성명학'과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이 자리를 잡을 것입니다. 그 교수의 자리는 함께하신 분들 중에 돌아갈 것입니다.

또한, 기업에 '어드카빙주 성명학'을 활용하여 신입사원 채용 및 인사발령에 참조하고 직원의 심리상담을 도와주는 '이름연구소'가 설립 될 것입니다. 심리상담사 직업처럼 '이름상담사'라는 공인 된 일자리와 '이름연구소장' 직업이 생길 것이고 그 결과물은 함께하신 분들 중에게 돌려질 것입니다.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은 글자(이름, 호칭), 문장은 써지는 순간부터 생(生)을 산다고 보고 그 생(生)과 소통을 분석하는 국내/외 최초 이론입니다. '어드카빙주 성명학'은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의 한 부분입니다.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 -- 보기 -- >

이상이 이름뉴스 기사로 구독자의 삶을 이름경영으로 도움 드리려하는 이름뉴스 설립 첫 동기입니다.

------------------------------------------------------------------------- 

또 하나는, 창조주가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이름으로 인생살이를 참조하지 않고도 잘 사는 법은, 하나님과 동행하는 신앙생활을 하시는 방법입니다.

위 두가지 경우가 아닌 자신의 노력으로 사시려 한다면 그것도 방법이 됩니다.

그 어떤 경우든 선택은 내 몫이고 그 삶의 값도 내 것이고 내 책임입니다.

------------------------------------------------------------------------- 

잘 살고 싶으시죠?

잘 사는 기준이 뭘까요?
사람마다 다르겠지요?

이름으로 인생을 보는 어드카빙주 성명학 창시자로 이름뉴스 발행인 본 싸이트 운영자가
수 많은 사람들 이름풀이와 상담을 하면서 잘 삶에 대한 생각, 정리를 한다면
자신의 그릇에 맞게 자존감을 갖고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고
그 결과에 자족하는 삶
이것을 잘사는 삶으로 봅니다.

당신은 어떠십니까?

잘 사는 삶에 아래 두가지는 도움이 됩니다.
하나는 자신의 이름그릇에 맞는 이름경영
또 하나는 신앙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바 입니다.

1. 누구나 이름처럼 산다. 이름은 인생의 좌우명
    이름으로 답을 드립니다.
    이름기운을 알고 이름경영을 하면 원하시는 삶 가능합니다.
    
직접 어드카빙주 성명학을 배워서 스스로 하실 수 있습니다. --- 보기--->
    
기업은 이름연구소를 세워 활용해보세요 --- 보기 --- >
    
하는 일과 내 이름과 어울리는 생명生名 갖기. - 보기- > 성공하는명함 -보기- >
    
어드카빙주 성명학 창시자 교육 --- 보기 --- >
    
결혼할 상대방의 이름풀이 왜 중요한가? --- 보기 --- >
    이름뉴스 기사는 유튜브에서 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 이름뉴스.

2. 더 좋은 방법이 있어요
  
 창조주가 있으세요 --- 보기 --- >   창조과학 --- 보기 --- >
   이랜드 그룹 박성수 회장 간증 --- 보기 --- >
 
   
부자되고 싶으시죠? - 보기 - >  http://www.ncmn.kr/ 보기 - >  -- 보기-- >
   
기독교인과 이름 --- 보기 ---

3. 상담이 필요 하신가요?
   010 - 5285 - 7622
   카카오톡 아이디 namenews
   이름뉴스 발행인 어드카빙주 성명학 창시자에게 상담을 받아 보세요

<저작권자 (C) 세계 최초 이름풀이 인터넷신문. 이름뉴스. 무단전제 - 재배포 금지>


facebook tweeter
   

국내 최고 작명/상담 전문가 소개

맛비법 전수

이름뉴스 후원하기

이름경영
기사빨
이름뉴스
이름삼국지

소개 | 광고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정책 |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고객센터 | 통합전 싸이트맵통합전지난 편집판

서비스 시작 2006. 8. 5 | 언론피해 대표상담 및 청소년보호 책임자 : 임 카빙 010-5285-7622 | 사업자번호 : 128-39-29964 | 발행인/편집인 : 임재현

   Copyright (C) CABING  Corpor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