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되어 희어진 모발의 한방 에이징 케어 
1제 파우치 3개 구성으로 나누어 쓸 수 있어 경제적 
모발에 윤기 주는 윤모에센스, 두피 진정 한방 자양팩 내장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 프리미엄 한방샴푸 브랜드 려(呂)가 노화되어 희어진 모발을 위한 한방 에이징 케어 흑윤빛단을 출시했다.

흑윤빛단은 하수오, 검은콩, 오디, 인삼 등 한방 성분이 들어있으며, 나이듦에 따라 나타나는 모발 건조,두피 약화등의 증상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노화되어 희어진 모발에 검고 윤기 나는 비단 같은 머릿결을 되찾아주는 새치머리 전용 한방염모제이다.
려 염모제 흑윤빛단은 새로운 개념의 한약 진액 느낌의 액상 타입 염모제로 발림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모발에 도포시 흐르지 않아 혼자서도 쉽게 새치 머리 염색을 할 수 있으며 1제가 3개 파우치로 구성돼 짧은 모발 남성이나 부분 새치 염색의 경우 세 번에 나누어 쓸 수 있도록 경제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또한 1, 2제와 함께 섞어 사용하는 윤모에센스는 동백&해바라기 오일 성분이 염색 시 모발에 컨디셔닝 효과를 주어 모발의 윤기와 선명한 색상을 지켜주며, 염색 후 사용하는 한방 자양팩은 은행잎, 작약, 백자인 등의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의 음·양 균형을 맞춰 염색 후에도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준다. 
려(呂) 브랜드 매니저 구학현 팀장은 "최근 스트레스로 인해 새치 머리가 나는 시기가 빨라지면서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 케어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흑윤빛단은 한방샴푸 려의 한방 노하우를 염모제에 적용해 자연스러운 컬러는 물론, 모발의 윤기와 두피의 건강까지 지켜주는 웰빙 한방 염모제"라고 말했다. 
제품은 흑색, 흑갈색, 짙은 갈색, 짙은 밤색, 자연 갈색 5종이며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뷰티 솔루션 숍인 아리따움을 통해 판매된다. 가격: 1만원
 
2008. 10. 20
시민의 관점으로 시민이 만드는 생활밀착 뉴스/정보
카빙은 지속적인 행복의 기반을 창조하는 능력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생활기사 중심 보도
가공없이 보도자의 입장을 100%반영하는 보도
현명한 네티즌이 기존 언론과 비교하며 세상을 균형있게 보리라 믿음
카빙 보도자료 편집팀 
 - 카빙-  cabing.co.kr 
<저작권자 (C) 카빙. 무단전제 - 재배포 금지> 
카빙메이커 상시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