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창업상담     창업/전업 사전체험     창업뉴스     음식비법     운영실무     창업칼럼     심층분석     인터넷상인회     창업포토   뉴스/정보 올리는 방법

제이머센터 - 기독교인 취업 창업 전문교육
신앙 실무 교육 : 나는 언제나 내 집을 세우리이까

 

[ 제이머센터 이름뉴스 공약뉴스 ] 유튜브 오픈

제이머센터 : 기독교 제2차 종교개혁을 위한 그리스도 군사 제이머 양육 파송
+ 이름뉴스 : 대학에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개설을 위한 전 국민 이름지수 분석
+ 공약뉴스 : 나의 관심이 정치를 바꾸고 정치가 바뀌면 내 삶이 좋아진다 투표하고 감시하면 정치바뀐다

[ 기독교인 작명 ] [기독교인 개명 ]  이름뉴스 발행인 성명학 창시자 직접 010-5285-7622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교보문고 구매 안내 --- 책 이미지 클릭 --->

[카빙콜]  서울 명동/종로/대학로/동대문권역 카빙콜     서울 신촌/이대/홍대 카빙콜     경기 고양시 카빙콜    카빙콜 예 셈플입니다카빙콜 예 셈플입니다     부산 중구 카빙콜     부산 부산진구 카빙콜     경기 안산시 카빙콜     서울 노원구 카빙콜     서울 강남 카빙콜     경남 마창진 카빙콜    카빙콜 이용안내 - 단체 예약 이제는 카빙콜 하세요카빙콜 이용안내 - 단체 예약 이제는 카빙콜 하세요   
[이벤트]  경기 고양시 이벤트 찾기     서울시 명동/종로/동대문 이벤트 찾기     서울시 신촌/이대/홍대 이벤트 찾기     경남 마산/창원/진해 이벤트 찾기     부산 중구 이벤트 찾기     부산 부산진구 이벤트 찾기     경기 안산시 이벤트 찾기     서울시 노원구 이벤트 찾기     서울시 강남 이벤트 찾기   
[쿠폰]  서울 신촌/이대/홍대 쿠폰 찾기     서울 명동/종로/동대문 쿠폰 찾기     경기도 고양시 쿠폰 찾기     경남 마산/창원/진해 쿠폰 찾기     부산 중구 쿠폰 찾기     부산 부산진구 쿠폰 찾기     경기도 안산시 쿠폰 찾기     서울 노원구 쿠폰 찾기     서울 강남 쿠폰 찾기   
 
창업 성공 스토리
changup_ok   
  Home > 창업 >창업 성공 스토리 취재요청/기사제보/보도자료송부

 
최근 30일간 조회 BEST    
최근 30일간 추천 BEST

 

   
  (가맹점성공사례) 학생들의 성장은 에듀플렉스의 성장입니다, 에듀플렉스 미금점
  글쓴이 : 카빙편…     날짜 : 08-07-24 11:41    
 

공부는 개인의 정확한 진단과 처방 필수

자기 주도형 학습 시스템으로 인지도 상승

공부에 대한 만고불변의 진리가 있다면 공부는 혼자서 하는 것이라는 점이다. 이것을 위해 적용되는 필요조건은 집중력, 성실함, 지구력, 학습주도력 등 여러 요소라고 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것이 합쳐질 때 학생은 최고의 결과를 낼 수 있다.

에듀플렉스는 만고불변의 진리와 여러 요소를 적절히 배합해 학생들에게 공부에 대한 매니지먼트를 함으로써 학습효과를 극대화 하는데 있다.

즉, 선생님, 교재에 의존하기 보다는 스스로, 독립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는 것이 에듀플렉스의 모토인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의 사교육은(물론 사교육 뿐만은 아니다) 학생들을 앉혀놓고 가르치는 것이 전부이다. 개개인의 성향이 너무나도 다름에도 불구하고 똑 같은 방식으로 교육을 하고 있는 것이다. 무수하게 깔려있는 학원은 물론이요1:1 학습법이라고 하는 과외 역시 한 학생에게 집중되어 있을 뿐 가르치기만 한다는 것은 다를 것이 없다.

에듀플렉스 미금점(원장 황 지욱 42세 남)은 기존의 공부방식을 타파한 에듀플러스의 기존 시스템에 새로 도입한 개별지도 시스템을 추가로 장착해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힘찬 돛을 달아 주었다.

그를 만나 앞서나가는 교육, 과학적인 공부방식인 에듀플렉스에 대한 얘기를 들어보았다.

학습의 진단과 처방이 있는 곳, 에듀플렉스

"상담을 하다보면 많은 부모님들이 같은 고민을 갖고선 찾아옵니다. 그 때마다 에듀플렉스가 꼭 필요하다는 걸 새삼스레 느낀답니다"라고 말하는 그. 공통된 고민이란 바로 공부를 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다는 것이다.

"공부를 잘하려면 학생이 자신의 성격이나 성향 등을 제대로 파악하는 과정이 가장 먼저 실행되어야 합니다"라며 학습의 키포인트를 말하던 그는 "공부도 진단이 필요하고 처방이 필요하다"며 학습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맞춤형 공부라는 것을 또다시 강조한다.

그런 의미에서 에듀플렉스 미금점은 심층적인 면담과 검사를 통해 학생의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새로 도입한 개별지도 시스템은 공부방향, 공부방법, 학습능력, 공부환경에 대한 종합적인 진단을 내려주게 되는 것이다.

에듀플렉스의 이러한 노하우는 부모와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업계 고속성장의 밑바침이 되고 있다.

새로운 시도의 학습방법, 큰 호응 얻을 것이라 판단해

황 지욱 원장은 원래 상담(심리치료)을 전공하고 3년 정도 정신병원, 가족치료 연구소와 같은 전공 관련한 일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직장생활을 하면 할수록 개인사업가로서의 변신을 꿈꾸게 만들었고 전공을 살리며 할 수 있는 사업을 구상하게 되었다.

이때 에듀플렉스 수내점 원장을 만나게 되었고 자기주도 학습법이 모토인 에듀플렉스의 운영방법을 알게 된 것. 그 후 그는 에듀플렉스가 단지 가르치는데 중점을 두지 않고 업계 최초로 자기주도학습으로 상담과 관리를 통해 변화를 이끌어 내는 방법이 많은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판단을 하게 되었다.

그의 이 같은 생각은 정확히 맞아떨어졌다. 프랜차이즈를 개설한 지 1년이 안되어 원생이 폭발적으로 늘어났고 3년이 지난 현재 업계에서 인정받는 스터디 매니지먼트사로 성장하게 되었다.

고속 성장의 밑거름, 정확한 타겟 분석에 있어

처음 사업을 시작했을 때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하기만 했다는 황 원장.

그는 에듀플러스가 필요한 정확한 타겟부터 선정하기 시작했다.

"이 사업을 시작했을 때 노력은 하지만 결과가 나오지 않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에듀플렉스가 학원이나 과외에서 효과를 보지 못한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믿음이 생겼고, 성적이 폭락하거나 항상 성적이 상승하지 않는 학생들에게 학습 클리닉의 성격으로 다가가면 좋은 결과를 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확한 타겟선정은 본사에서 제공하는 시스템과 에듀플렉스라는 자기주도학습 브랜드 인지도와 잘 맞아 떨어졌고 현재 많은 학생들이 이 곳에서 스스로 학습법에 익숙해하며 열정을 지피고 있다.

성공의 지름길, 교육철학에 달려있어

"모든 일이 그러하겠지만 시작의 본질을 흐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에듀플렉스는 많이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본사나 지점에서 쌓인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며 운영하기 때문에 지점이 좀 더 수월한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황 원장은 "쉽게만 생각해서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옳지 않다"며 "창업자의 교육철학과 본사의 교육철학이 일치했을 때 최고의 성과가 나타나고, 쉽지는 않은 일이지만 학생이 성장하고 변화하는 것을 통해 많은 보람을 느껴야만 이 일을 진정으로 사랑하게 될 것"이라고 조언한다.

앞으로 지점 확장을 통해 사업규모를 늘리고 내실 있는 경영을 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이는 황 지욱 원장. 그는 사업가가 아닌 열정적인 교육자의 모습을 닮아있었다.

홈페이지: www.eduplex.net

가맹문의: ☎ 02-555-0567

프랜차이즈 창업정보의 모든 것! 3+창업투데이 신수진 객원기자

www.3fcall.com

 

2008. 7. 24

시민의 관점으로 시민이 만드는 생활밀착 뉴스/정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생활밀착 보도

보도자의 입장을 100%반영하는 보도

카빙 보도자료 편집팀

 - 카빙-  cabing.co.kr

<저작권자 (C) 카빙. 무단전제 - 재배포 금지>

  트랙백 주소 : http://cabing.co.kr/bbs/tb.php/changup_ok/16

   

[이마트]  월 90만원 독점 게시판 광고. 지역에서 광고가 필요한…   
[하나로]  한글영어 상담   
[뉴코아]  월 90만원 독점 게시판 광고. 지역에서 광고가 필요한…   

창업상담     창업/전업 사전체험     창업뉴스     음식비법     운영실무     창업칼럼     심층분석     인터넷상인회     창업포토   뉴스/정보 올리는 방법

카빙소개 | 광고문의 | 지점문의 | 제휴문의 |    취재요청 / 기사제보  / 보도자료송부     게시중단 요청 (회원은 로그인, 비회원은 회원가입 후 쓰실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정책 |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고객센터 | 싸이트맵      직원채용

   Copyright (C) CABING  Corporations.  All  Rights  Reserved.    서비스 시작 2006. 8. 5   운영 및 편집 책임 : 카빙메이커원 임 카빙 010-5285-7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