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은 필수가 아닌
선택 사항입니다.
어드카빙주 사업은 이론의 타당성과 그것을 적용하거나 그 이론을 적용하여 분석한 사례가 사업의 바탕이 됩니다.
따라서, 이론 교육을 창시자가 직접하는 것이고
창시자에게 이론을 배운 각 지사장의 글들이 모여 본부 홈페이지 전국판이 운영되고 각 지사장의 싸이트는 전국판 규모와 동일하게 독자적으로 각각 운영되는 '1인 창조기업' 네트워크입니다.
각 지사의 글들이 취합되는 본부의 싸이트 규모를 모든 지사장은 활용하여 내 사업을 독자적으로 합니다. 내 싸이트와 본부의 싸이트를 활용하기에 고객은 그 규모와 내용으로 우리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이론과 그 적용 및 분석 사례 부분에 대한 스스로의 자신이 있다면 굳이 사무실을 차리지 않아도 사업이 가능합니다.
사무실이 없어도 대면 상담은 방문이나 여타의 장소에서도 가능합니다.
전화나 핸드폰으로 쌍방 충분히 소통되며 내 싸이트를 통하여 고객의 주문을 처리할 수 있으니 고객에게 찾아가는 영업으로 사업을 하심이 사무실 오픈하여 월세 내가면서 오기를 기다리는 것보다 매출 및 수익성에 장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창시자가 이 사업을 직접해오면서 사무실에 찾아오는 고객들을 만났던 것들을 판단하며 내리는 결론입니다. 사무실에 찾아오는 고객은 이름풀이나 작명상담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이 부분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무실에 찾아온 고객을 상담하다 보면 고객 당사자의 궁금증이 꼬리를 물고 길어지며 그것을 답하다 보면 상담자의 말도 길어지곤합니다. 또한 이에 더하여 누구 이름도 풀어달라 누구도 풀어달라며 말이 길어지는데 이 부분을 매몰차게 자르지 못합니다. 상황적으로 그리됩니다. 그렇다고 매출이 더 발생되지도 않습니다. 따라서, 이 부분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충분히 처리할 수 있으므로 그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밍 작명 및 CI 부분은 매출이 개인 이름작명 보다 크므로 네이밍 상담은 거의 들어오라고 하지 사무실에 찾아오지 않습니다. 성공하는 명함도 유사합니다.
이 사업을 하기에 사무실은 선택 사항입니다.
사무실이 있는 것이 좋을지 없이 해도 될지 그 판단은 회원점주 자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