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2006.8.5 행복소통

 


공의의 하나님
2014.5.8 투표정보

 


예수는 그리스도
2009.7.2 이름경영

회원점 사업 안내    회원점    분야별 상담 전문가 소개    회원점 묻고답하기    공지사항    공정성    수강생 공지                         

[공지사항]  이름뉴스 광고노출 안내     이름뉴스 사업     어드카빙주 커플매칭 소통상담사     산부인과 및 산후조리원 신생아 작명 사업자 대상 교육     0. 어드카빙주 이름 경영학 회원가입 없이 볼 수 있는 분석예 김연아,강호동,안철수     0. 어드카빙주 소통학 아카데미 : 어드카빙주 호(號)경영학 = 호소통학 = 호명학 이론 전수     0. 어드카빙주 소통학 아카데미 :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 , 어드카빙주 소통학 이론 전수    로그인 | 회원가입

제이머센터 - 기독교인 취업 창업 전문교육
신앙 실무 교육 : 나는 언제나 내 집을 세우리이까

 

[ 제이머센터 이름뉴스 공약뉴스 ] 유튜브 오픈

제이머센터 : 기독교 제2차 종교개혁을 위한 그리스도 군사 제이머 양육 파송
+ 이름뉴스 : 대학에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개설을 위한 전 국민 이름지수 분석
+ 공약뉴스 : 나의 관심이 정치를 바꾸고 정치가 바뀌면 내 삶이 좋아진다 투표하고 감시하면 정치바뀐다

[ 기독교인 작명 ] [기독교인 개명 ]  이름뉴스 발행인 성명학 창시자 직접 010-5285-7622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교보문고 구매 안내 --- 책 이미지 클릭 --->

 
회원점 공지사항
cn_notice   
  >회원점 공지사항

 
   
  02_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을 배워서 사업으로 하실 분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10-01-30 12:23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은 소통수단 글자, 문장, 말, 이름의 생(生)과 소통을 분석하는 이론입니다.
문장의 생(生)과 소통을 분석하는 이론으로는 국내/외 최초의 발명입니다.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으로의 태동은 국내외 최초로 신문의 기사 제목이라는 문장을 풀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어드카빙주 성명학의 분석기법을 응용하여 일간지의 1면 기사를 분석하는 과정에서 시작됐습니다. 기사제목을 풀어보면서 문장의 생(生)을 분석하는 이론으로서의 가능성과 활용성이 확보되었기에 그 다음 작업으로 광고글자와 슬로건으로 확대, 그 효용성을 검증한 이론입니다. 기사는 써지고 나면 미래에 영향력을 끼칩니다. 
기사분석 보기 -> 이것은 소통수단 이름, 글자, 문장, 말의 생(生)과 소통을 분석하는 81지수 및 64지수의 방향성과도 같습니다. 기사를 풀어보면 81지수와 64지수로 해당 기사의 속 내용(對 여론의 영향력)이 다 해석 됩니다. 광고글자와 슬로건도 그렇습니다. 

이 이론을 활용하는 시장 범위는 소통수단을 다루는 것이므로 매우 넓습니다.
따라서, 노력 여하에 따라서 높은 경제적 사회적 만족을 누리시게 될 것입니다.

어드카빙주의 목표는 소통수단 글자, 문장, 말, 이름의 생(生)을 분석하고 돕는 과정을 통해 누적되는 학문적, 통계적 견고성을 인정 받아 대학에서 '어드카빙주 소통학'이 정규 학문으로 자리를 잡고 널리 활용되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수강생 및 회원 여러분에게 다양한 수혜가 있을 것입니다. 이를 위한 소통의 공간이 어드카빙주 홈페이지입니다.

어드카빙주 이름 소통학의 81지수64지수의 내용으로 인생의 나이에 따른 4구간별 고유하지만 유동적인 이름의 기운을 분석해 보면 이름 주인공의 인생에대한 큰 흐름을 100% 분석할 수 있습니다. 국내외 최초로 한글이름과 한자이름을 통합한 통합이름까지 분석합니다. 이 결과는 매우 명확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또하나, 돈벌이가 됩니다.
이름 소통학 부분의 매출은
이름풀이나 작명/개명/호작명 부문의 매출에 더하여서 국내 최초의 상품이며 히트 아이템 성공하는 명함으로 탁월한 매출이 실현됩니다.

슬로건 작문광고카피 작문에서의 매출은 물론이고 창업상담을 해줄 수 있는 능력과 맛집멋집 취재 서비스를 겸하는 경우에 창업컨설팅 매출 발생과 함께 호칭부분의 매출이 따라옵니다. 이 모든 것이 관점을 바꾸고 사무실 없이 어드카빙주 홈페이지를 '회사의 본부' '인터넷 사무실'이라고 보고 어드카빙주 홈페이지의 이론과 각 사례를 저작물이라고 보고 어드카빙주 홈페이지를 활용하는 관점으로 접근하면 해답이 있습니다. 즉, 교육을 받고 개인별 홈페이지를 갖게되면 누구나 사무실 없이도 어드카빙주 홈페이지를 통해서 전국을 대상으로 영업할 수 있습니다.   

문장의 생(生)을 분석하는 이론은 없던 것이므로 독점적 혜택을 보시게 됩니다.

신문에 나오는 광고나 TV에 나오는 광고나 포털의 베너광고는
모두 광고카피(광고글자)의 내용에 따라서 광고효과가 결정되고 매출이 좌우됩니다.
실제로 1회당 가격이 신문의 전면광고는 수천만원
인기프로의 TV 광고나 포털의 1면 베너광고는 억대입니다.

예로 신문 한면 전체의 광고가격이 6천만원이고 헤드(머릿글자)광고카피가 6자라면 1글자의 가치는 1천만원입니다.
포털의 1면 베너광고 1회의 가격이 1억원이고 헤드(머릿글자)광고카피가 6자라면 1글자의 가치는 1천700만원입니다.
인기프로의 TV 광고 1회의 가격이 1억원이고 헤드(머릿말)광고카피가 6자라면 단어 하나의 가치는 1천700만원입니다.

이렇게 한 글자나 한 단어의 영향력이 중요한데 그 글자의 기운을 분석하는 어드카빙주 자문학 이론을 바탕으로
광고글자를 상담해주는, 문장의 생(生)을 분석하는 새로운 시장이 열리는 것입니다.
이 시장은 어드카빙주 교육을 받으신 회원만의 시장입니다.

문장의 생(生)을 분석하는 이론이기에 기업 및 정부와 기초단체와 대학의 슬로건에 대해서도 상담해주는 시장을 열 수 있습니다.
책의 제목, 협상문의 제목, 결제서류의 제목 등을 상담해 줄 수도 있습니다. ... 응용 분야는 무궁무진합니다.
 

이 사업은 인터넷을 활용하시면 사무실 없이도 사업이 가능합니다.
어드카빙주의 홈페이지가 회사이고 사무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모쪼록 모든 수강생 및 회원님들과 좋은 인연되기를 바라며 ...


facebook tweeter
   

소개 | 광고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정책 |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고객센터 | 통합전 싸이트맵통합전지난 편집판

서비스 시작 2006. 8. 5 | 언론피해 대표상담 및 청소년보호 책임자 : 임 카빙 010-5285-7622 | 사업자번호 : 128-39-29964 | 발행인/편집인 : 임재현

   Copyright (C) CABING  Corpor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