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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ppy  Life  Cabing     카빙은  행복운동입니다


 

카빙자전거광고 월수익 안내
'카빙자전거광고' 에 소개되는 광고물을 유치하시어 자전거를 해당 지역에서 운행하실 때 발생하는 수익입니다.
자전거광고 1대에 노출되는 광고는 기본컷 A4 정도 크기로 한면에 12컷이 부착되고 광고탑이 4면이므로 12컷 * 4면 = 48개. 즉 한대에 총 기본컷 기준으로 48개의 광고를 수주할 수 있습니다.
'카빙자전거광고' -> 보기. 광고가격의 정가는 기본컷 기준으로 월 30만원입니다만 사업 초기에는 기본컷당 월 10만원을 받는 것이 매출 활성화에 도움이 됩니다. 3개월 후에는 월 185,000으로 조정하시고 6개월 후에는 정가인 월 30만원을 받게 됩니다. 광고 크기는 다양하게 조정 가능합니다. 또한 운영시간도 조정가능합니다. 모든 광고물은 편리하게 탈부착이 됩니다. 따라서 점심, 저녁, 하루종일, 심야시간 등 각각 운영도 가능하고 동시에 전 시간대를 운영하게 되면 자전거 한대로 4배의 매출이 나옵니다.

항목

내용

비고

 

카빙자전거광고

광고탑의 각 면 구성은 다양하고
그래서 카빙자전거광고를 행인들이 필요로하게 되는 특별함이 있습니다.

'카빙자전거광고'에 올려지는 광고는 기본 월단위 계약입니다.
계약 된 광고주에게는 아래의 서비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기존의 어느 광고와도 비교가 안되는 막강한 내용입니다.

1. 광고주 사업지역의 '업체 소개 코너' 에 올려 집니다.

2. 1.에 올려지면 카빙 내 통합 검색으로 검색이 됩니다.

3. 1.에 올려지면 국내 주요 포털에서도 검색이 됩니다.

4. '지역별 소개 1면' 에 기사로 노출됩니다.

5. 특별 단체 예약 코너인 '카빙콜'에서 광고주는 무료로 카빙콜 할 수 있습니다.
이 카빙콜 내역은 '뉴스 & 정보 1면'과 '지역별 소개 1면' 에 노출이 됩니다.

6. 카빙 내 '광고주용 홈페이지'를 무료로 만들어드립니다.
(170만원 상당 기능의 홈페이지 임)
단, 도메인은 cabing.co.kr/~ 입니다. 이 홈페이지에 광고주가 소식을 올리면 '지역별 소개 1면' 에 실시간으로 노출됩니다.

7. box 광고 배너로 노출 -> 유료

8. text (글자) 광고 배너로 노출 -> 유료

9. 쿠폰이나 이벤트 내용이 있는 경우 쿠폰 / 이벤트 페이지로 각각 소개가 됩니다.
이 쿠폰과 이벤트 내역은 '뉴스 & 정보 1면'과 '지역별 소개 1면' 에 노출이 됩니다.

10. 병원, 의원의 경우 온라인 진료상담 코너로 바로 연결됩니다.

 

수수료 별도 약정

 

 

 

 

 

 

 

 

 

 

 

 

 

 

 

 

 

주변약도
지도 서비스면

소원 성취면



거리에서 자전거 홍보를 하다 보면 길을 묻는 분이 꽤 많습니다. 그래서 자전거가 투입되는 지역 주변의 지도가 함께 서비스되고 할인쿠폰 등의 광고 만큼이나 이 지도 서비스의 반응도 좋습니다.
광고 노출효과가 아주 높으므로 지도에서 강조되는 랜드마크 광고와 한개의 광고를 특가로 수주할 수 있습니다. 이 지도 서비스 때문에도 자전거광고물은 거리에서 행인들이 필요해 합니다.

이 소원성취면은 거리에서 인기짱~ 입니다. 카빙광고 자전거 거리의 명물이 됩니다.
이 소원 성취면은 집중도가 아주 높아 한개의 광고를 특가로 수주할 수 있습니다.

 

본사 로열티 빼고
전액 지점수익
(로열티 별도약정)

이 지도 서비스는
해당지점의
카빙 내
홍보용 페이지에도
올라갑니다.

 

 

 

 

 

 

 

사업 초기
카빙자전거광고
매출 및 수익 분석

A형 운행 : 오전 11:30 ~ 밤8:30까지 운행, 주 1회 휴무
자전거광고 1대 투입되는 경우 수익분석
자전거광고 1대 월매출 = 480만원 ( 광고컷 48개 * 10만원 / 월 )
                                     <- 광고 기본컷은 A4 정도 크기로 한면 12컷 * 4면 = 48개
지점 순수익 = 280만원 ( 직접 타는 경우 400만원)
지출 = 200만원
지출내역
자전거 광고 제작비 원가 약 80만원
자전거 타는 사람 인건비 120만원
본사 로열티 매출의 30% = 감면

B형 운행 : 오후 5:00 ~ 밤10:00까지 운행, 주 1회 휴무
자전거광고 1대 투입되는 경우 수익분석
자전거광고 1대 월매출 = 480만원 ( 광고컷 48개 * 10만원 / 월 )
지점 순수익 = 280만원 ( 직접 타는 경우 400만원)
지출 = 200만원
지출내역
자전거 광고 제작비 원가 약 80만원
자전거 타는 사람 인건비 120만원
본사 로열티 매출의 30% = 감면

C형 운행 : 운행시간 별도 약정
자전거광고 1대에 한개의 업체만 전용으로 투입 광고되는 경우로 계약금액에 따른 수익 발생

D형 운행 : 운행시간 별도 약정
자전거광고 1대에 몇개의 업체만 특별하게 투입 광고되는 경우로 계약금액에 따른 수익 발생

사업초기
수익 안정을 위해
본사 로열티
30 % 감면 함


매출에서
지출 빼고
전액 지점수익

본사 로열티
감면 기간은
별도로 약정함

 

 

 

 

 

 

 

안정기 정상매출
카빙자전거광고
매출 및 수익 분석

A형 운행 : 오전 11:30 ~ 밤8:30까지 운행, 주 1회 휴무
자전거광고 1대 투입되는 경우 수익분석
자전거광고 1대 월매출 = 1,440만원 ( 광고컷 48개 * 30만원 / 월 )
지점 순수익 = 808만원
지출 = 632만원
지출내역
자전거 광고 제작비 원가 약 80만원
자전거 타는 사람 인건비 120만원
본사 로열티 매출의 30% = 432만원

B형 운행 : 오후 5:00 ~ 밤10:00까지 운행, 주 1회 휴무
자전거광고 1대 투입되는 경우 수익분석
자전거광고 1대 월매출 = 1,440만원 ( 광고컷 48개 * 30만원 / 월 )
지점 순수익 = 868만원
지출 = 572만원
지출내역
자전거 광고 제작비 원가 약 80만원
자전거 타는 사람 인건비 60만원
본사 로열티 매출의 30% = 432만원

C형 운행 : 운행시간 별도 약정
자전거광고 1대에 한개의 업체만 전용으로 투입 광고되는 경우로 계약금액에 따른 수익 발생

D형 운행 : 운행시간 별도 약정
자전거광고 1대에 몇개의 업체만 특별하게 투입 광고되는 경우로 계약금액에 따른 수익 발생

 

본사 로열티
30 % 빼고
전액 지점수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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