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약도 
        지도 서비스면 
        및 
        소원 성취면  | 
    
       
        
  
 거리에서 자전거 홍보를 하다 보면 
길을 묻는 분이 꽤 많습니다.
그래서 자전거가 투입되는 지역 주변의
지도가 함께 서비스되고
할인쿠폰 등의 광고 만큼이나
이 지도 서비스의 반응도 좋습니다.
  광고 노출효과가 아주 높으므로 지도에서 강조되는
랜드마크 광고와 한개의 광고를 특가로 수주할 수 있습니다. 
이 지도 서비스 때문에도 자전거광고물은
거리에서 행인들이 필요해 합니다.  
 
이 소원성취면은 
거리에서 
인기짱~ 입니다.
카빙광고 자전거 
거리의 명물이 됩니다.
 
  이 소원 성취면은
집중도가 아주 높아
한개의 광고를 
특가로 
수주할 수 있습니다. 
       | 
      
      본사 로열티 빼고 
        전액 지점수익  
        (로열티 별도약정) 
         
        이 지도 서비스는 
        해당지점의  
        카빙 내 
        홍보용 페이지에도 
        올라갑니다. 
        
        
        
        
        
         | 
  
  
      
      사업 초기 
        카빙자전거광고 
        매출 및 수익 분석   | 
    A형 운행 : 오전 11:30 ~ 밤8:30까지 운행, 주 1회 휴무 
      자전거광고 1대 투입되는 경우 수익분석  
 자전거광고 1대 월매출 = 480만원 ( 광고컷 48개 * 10만원 / 월 )
  
                                     <- 광고 기본컷은  A4 정도 크기로 한면 12컷 * 4면 = 48개
  
 지점 순수익 = 280만원 ( 직접 타는 경우 400만원)  
 지출 = 200만원 
  
 지출내역
  
 자전거 광고 제작비 원가 약 80만원
  
 자전거 타는 사람 인건비 120만원
  
 본사 로열티 매출의 30% = 감면  
      B형 운행 : 오후 5:00 ~ 밤10:00까지 운행, 주 1회 휴무 
        자전거광고 1대 투입되는 경우 수익분석 
        자전거광고 1대 월매출 = 480만원 ( 광고컷 48개 * 10만원 / 월 )
        
         
        지점 순수익 = 280만원 ( 직접 타는 경우 400만원)  
지출 = 200만원  
지출내역  
자전거 광고 제작비 원가 약 80만원  
자전거 타는 사람 인건비 120만원  
본사 로열티 매출의 30% = 감면  
      C형 운행 : 운행시간 별도 약정 
        자전거광고 1대에 한개의 업체만 전용으로 투입 광고되는 경우로 계약금액에 따른 수익 발생
         
      D형 운행 : 운행시간 별도 약정 
        자전거광고 1대에 몇개의 업체만 특별하게 투입 광고되는 경우로 계약금액에 따른 수익 발생 
       | 
    사업초기 
      수익 안정을 위해 
      본사 로열티 
      30 % 감면 함  
       
      매출에서 
      지출 빼고 
      전액 지점수익 
       
    본사 로열티  
    감면 기간은 
    별도로 약정함  
        
        
        
        
        
        
       | 
  
  
      
      안정기 정상매출 
        카빙자전거광고 
        매출 및 수익 분석   | 
    A형 운행 : 오전 11:30 ~ 밤8:30까지 운행, 주 1회 휴무 
      자전거광고 1대 투입되는 경우 수익분석  
 자전거광고 1대 월매출 = 1,440만원 ( 광고컷 48개 * 30만원 / 월 )
  
 지점 순수익 = 808만원 
 지출 = 632만원 
  
 지출내역
  
 자전거 광고 제작비 원가 약 80만원
  
 자전거 타는 사람 인건비 120만원
  
 본사 로열티 매출의 30% = 432만원
 
      B형 운행 : 오후 5:00 ~ 밤10:00까지 운행, 주 1회 휴무 
        자전거광고 1대 투입되는 경우 수익분석 
        자전거광고 1대 월매출 = 1,440만원 ( 광고컷 48개 * 30만원 / 월 )
        
         
        지점 순수익 = 868만원 
        지출 = 572만원 
        
         
        지출내역
        
         
        자전거 광고 제작비 원가 약 80만원
         
        자전거 타는 사람 인건비 60만원
         
        본사 로열티 매출의 30% = 432만원
		 
      C형 운행 : 운행시간 별도 약정 
        자전거광고 1대에 한개의 업체만 전용으로 투입 광고되는 경우로 계약금액에 따른 수익 발생
         
      D형 운행 : 운행시간 별도 약정 
        자전거광고 1대에 몇개의 업체만 특별하게 투입 광고되는 경우로 계약금액에 따른 수익 발생 
         | 
    본사 로열티 
      30 % 빼고 
      전액 지점수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