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약도
지도 서비스면
및
소원 성취면 |
거리에서 자전거 홍보를 하다 보면
길을 묻는 분이 꽤 많습니다.
그래서 자전거가 투입되는 지역 주변의
지도가 함께 서비스되고
할인쿠폰 등의 광고 만큼이나
이 지도 서비스의 반응도 좋습니다.
광고 노출효과가 아주 높으므로 지도에서 강조되는
랜드마크 광고와 한개의 광고를 특가로 수주할 수 있습니다.
이 지도 서비스 때문에도 자전거광고물은
거리에서 행인들이 필요해 합니다.
이 소원성취면은
거리에서
인기짱~ 입니다.
카빙광고 자전거
거리의 명물이 됩니다.
이 소원 성취면은
집중도가 아주 높아
한개의 광고를
특가로
수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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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로열티 빼고
전액 지점수익
(로열티 별도약정)
이 지도 서비스는
해당지점의
카빙 내
홍보용 페이지에도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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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초기
카빙자전거광고
매출 및 수익 분석 |
A형 운행 : 오전 11:30 ~ 밤8:30까지 운행, 주 1회 휴무
자전거광고 1대 투입되는 경우 수익분석
자전거광고 1대 월매출 = 480만원 ( 광고컷 48개 * 10만원 / 월 )
<- 광고 기본컷은 A4 정도 크기로 한면 12컷 * 4면 = 48개
지점 순수익 = 280만원 ( 직접 타는 경우 400만원)
지출 = 200만원
지출내역
자전거 광고 제작비 원가 약 80만원
자전거 타는 사람 인건비 120만원
본사 로열티 매출의 30% = 감면
B형 운행 : 오후 5:00 ~ 밤10:00까지 운행, 주 1회 휴무
자전거광고 1대 투입되는 경우 수익분석
자전거광고 1대 월매출 = 480만원 ( 광고컷 48개 * 10만원 / 월 )
지점 순수익 = 280만원 ( 직접 타는 경우 400만원)
지출 = 200만원
지출내역
자전거 광고 제작비 원가 약 80만원
자전거 타는 사람 인건비 120만원
본사 로열티 매출의 30% = 감면
C형 운행 : 운행시간 별도 약정
자전거광고 1대에 한개의 업체만 전용으로 투입 광고되는 경우로 계약금액에 따른 수익 발생
D형 운행 : 운행시간 별도 약정
자전거광고 1대에 몇개의 업체만 특별하게 투입 광고되는 경우로 계약금액에 따른 수익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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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초기
수익 안정을 위해
본사 로열티
30 % 감면 함
매출에서
지출 빼고
전액 지점수익
본사 로열티
감면 기간은
별도로 약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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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기 정상매출
카빙자전거광고
매출 및 수익 분석 |
A형 운행 : 오전 11:30 ~ 밤8:30까지 운행, 주 1회 휴무
자전거광고 1대 투입되는 경우 수익분석
자전거광고 1대 월매출 = 1,440만원 ( 광고컷 48개 * 30만원 / 월 )
지점 순수익 = 808만원
지출 = 632만원
지출내역
자전거 광고 제작비 원가 약 80만원
자전거 타는 사람 인건비 120만원
본사 로열티 매출의 30% = 432만원
B형 운행 : 오후 5:00 ~ 밤10:00까지 운행, 주 1회 휴무
자전거광고 1대 투입되는 경우 수익분석
자전거광고 1대 월매출 = 1,440만원 ( 광고컷 48개 * 30만원 / 월 )
지점 순수익 = 868만원
지출 = 572만원
지출내역
자전거 광고 제작비 원가 약 80만원
자전거 타는 사람 인건비 60만원
본사 로열티 매출의 30% = 432만원
C형 운행 : 운행시간 별도 약정
자전거광고 1대에 한개의 업체만 전용으로 투입 광고되는 경우로 계약금액에 따른 수익 발생
D형 운행 : 운행시간 별도 약정
자전거광고 1대에 몇개의 업체만 특별하게 투입 광고되는 경우로 계약금액에 따른 수익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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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로열티
30 % 빼고
전액 지점수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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