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의 주성분은 실데나필(sildenafil)입니다.
실데나필의 특징
작용 원리; 실데나필은 PDE5(포스포디에스터라제 5) 효소를 억제하여, 음경의 혈관을 이완시켜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이로 인해 성적 자극이 있을 때 발기가 촉진됩니다.
용도: 비아그라는 주로 발기부전(ED) 치료에 사용되며, 특정 경우에는 폐동맥 고혈압 치료에도 사용됩니다.
복용 방법: 일반적으로 성행위 약 30분에서 1시간 전에 복용하며, 하루에 1회 이상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실데나필은 의사의 처방에 따라 사용해야 하며, 사용 전 반드시 건강 상태와 복용 중인 약물에 대해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자 admin@reelnara.info지난달 29일(현지시간) 가자지구 남부 텔 알하와의 파괴된 건물에서 피난민이 된 팔레스타인 남성이 앉아 있다. 가자지구 보건부는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이 발발한 뒤 7만 명 이상이 사망했다고 지난달 29일 발표했다. 2025.11.29. ⓒ AFP=뉴스1 ⓒ News1 이정환 기자
(서울=뉴스1) 이정환 기자 = 2개월 전 휴전이 발표된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지난 10월 9000명 이상의 어린이가 급성 영양실조로 병원에 입원해야 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 가디언은 9일(현지시간) 발표된
릴게임방법 유니세프(유엔아동기금) 최신 통계를 인용해 10월 한 달 동안 9300명의 아동이 급성 영양실조로 치료를 받았다고 전했다. 지난 8월 1만 4000명에 비해 줄어든 수치지만, 올해 2월과 3월 휴전 기간의 아동 영양실조율보다는 훨씬 높다.
또 같은 기간 8300명의 임산부와 산모가 급성 영양실조 치료를 위해 입원해야 했다.
오션파라다이스예시 몸무게가 2.5㎏ 미만인 저체중아 출산도 늘어났다. 가자지구 보건부에 따르면 2022년에는 월평균 출생아 250명 중 약 5%가 체중이 2.5㎏ 미만으로 태어났지만, 올해 상반기에는 월평균 출생아 수가 줄어들었음에도 10%에 해당하는 300명이 저체중으로 태어났다. 휴전 직전 3개월 동안에는 460명으로 급증했다.
저체중으로 태어난
무료릴게임 아기들은 정상 체중보다 사망률이 20배 더 높으며, 살아남더라도 영양실조에 시달리거나 평생 건강 문제를 겪을 수 있다고 유니세프는 전했다.
테스 잉그램 유니세프 대변인은 "가자지구 병원에서 체중이 1㎏도 안 되는 신생아들을 여러 명 만났다. 그들의 작은 가슴은 살아남기 위해 힘겹게 움직이고 있었다"고 말했다.
또 "몇 달
오징어릴게임 동안 가자지구에서 저체중아가 태어나는 일이 계속될 가능성이 높다"며 전쟁으로 악화된 영양실조, 스트레스 등으로 "수 세대의 가족이 피해를 당할 것"이라고 우려했다.
유니세프 등 국제기구들은 가자지구로 들어가는 구호품 전달이 인도적 필요에 비하면 여전히 불충분한 수준이라고 지적한다. 현재 구호품을 실은 트럭이 하루 평균 140대 국경을 통
바다이야기디시 과하고 있는데, 휴전 당시 목표치였던 하루 600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휴전 후 가자지구 구호품 배급은 미국과 이스라엘이 주도하는 민군조정센터(CMCC)에서 조율되고 있다. 그러나 유엔과 구호기관에 따르면 여전히 이스라엘군이 가자지구 진입을 통제하며 구호품 반입을 제한하는 상황이다.
jwle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