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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자의 관점에서 보는 3단계 신뢰성 확보 과정은 창업자와 가맹사업자에게 모두 득이 되는 방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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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업체의 1단계 신뢰성 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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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거래위원회에 가맹사업자 정보공개서를 등록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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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업체의 2단계 신뢰성 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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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빙의 창업분야 전문 취재기자 '카빙메이커'가 본사, 가맹점 등 현장취재로 검증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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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업체의 3단계 신뢰성 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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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업체는 자사가맹점을 성공적으로 개설하기 위해 꼭 필요한 보고서를 제출해야함. 이 보고서를 카빙의 창업분야 전문 취재기자 '카빙메이커'가 확인 후 '코삼즈 co3s 창업평가지수' 에 의하여 (창업시장에서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금융기관 / 국가 등에 대하여 신용평가회사가 적용하는 평가 기준을 참조하여 창업시장에 적합하게 만든 가맹사업자 평가지수) 일정 점수 이상인 업체에게만 참가자격을 부여함.(보고서 내용 : 가맹점 오픈 예정지역의 시장분석 - 상권/예측경쟁상황/예측대체상황 및 인구 문화 분석, 출점전략, 수익분석, 홍보전략, 폐점전략, 전업전략, 등 포함) 따라서, 본 코너에 올려지는 업체는 위 3단계 검증을 통과한 우량업체 혹은 우수업체의 반열에 오를 잠재력을 보유한 업체로 보셔도 됨. (단, 카빙은 객관적인 자료만을 제공하며 창업 실패의 책임은 당사자의 역량도 중요하므로 카빙에서는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가맹점과 최종 계약하시기 전에 창업전문 카빙메이커와 상담 후 최종 진행하시기를 권합니다. 창업전문 취재기자 카빙메이커가 체험한 현장의 풍부한 경험, 감취어진 이야기는 지역단위로 밀착취재하며 지역단위 업종현황과 경쟁상황, 시장상황, 주방속 이야기, 각 업체별 사장의 장단점, 각 업체별의 장단점 ... 등등 살아있는 정보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창업은 한정된 지역(상권)에서 지역민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므로 카빙메이커가 갖고 있는 정보는 꼭 챙겨야 할 성공창업의 요소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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