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2006.8.5 행복소통

 


공의의 하나님
2014.5.8 투표정보

 


예수는 그리스도
2009.7.2 이름경영

성공하는명함 소개    성공하는명함 샘플    성공하는명함 신청 및 상담    명함 풀이신청    성공하는명함 이용자 사례    이름풀이 풀이신청

[공지사항]  이름뉴스 광고노출 안내     이름뉴스 사업     어드카빙주 커플매칭 소통상담사     산부인과 및 산후조리원 신생아 작명 사업자 대상 교육     0. 어드카빙주 이름 경영학 회원가입 없이 볼 수 있는 분석예 김연아,강호동,안철수     0. 어드카빙주 소통학 아카데미 : 어드카빙주 호(號)경영학 = 호소통학 = 호명학 이론 전수     0. 어드카빙주 소통학 아카데미 :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 , 어드카빙주 소통학 이론 전수    로그인 | 회원가입

제이머센터 - 기독교인 취업 창업 전문교육
신앙 실무 교육 : 나는 언제나 내 집을 세우리이까

 

[ 제이머센터 이름뉴스 공약뉴스 ] 유튜브 오픈

제이머센터 : 기독교 제2차 종교개혁을 위한 그리스도 군사 제이머 양육 파송
+ 이름뉴스 : 대학에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개설을 위한 전 국민 이름지수 분석
+ 공약뉴스 : 나의 관심이 정치를 바꾸고 정치가 바뀌면 내 삶이 좋아진다 투표하고 감시하면 정치바뀐다

[ 기독교인 작명 ] [기독교인 개명 ]  이름뉴스 발행인 성명학 창시자 직접 010-5285-7622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교보문고 구매 안내 --- 책 이미지 클릭 --->

 
성공하는명함 이용자 사례
snc_aft   
  >성공하는명함 이용자 사례

성공하는 명함 제작 문의 010 - 5285 - 7622

 

동영상 안 될 때 유튜브에서 보기 - >

   
  자동차 영업사원. 성공하는 명함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13-09-22 23:52    

성공하는 명함 제작 문의 010 - 5285 - 7622

 

 

성공하는 명함의 포인트는 상대방이 명함을 받아보고 명함의 슬로건이나 호를 보고 그 뜻이 뭔지를 물어오는 것이다.

따라서 디자인은 단순하되 집약적으로 표현하게 된다.
명함의 생김 자체가 기존의 명함과 다르다, 그래서 명함이 얘기 꺼리가 되는 것이다.
이 때 명함의 슬로건과 호를 설명하면서 자신과 사업을 어필하는 기회를 잡게 되고 첫 거래부터 계약을 따낼 수 있게 된다. 

본 성공하는 명함 주제는 '차車의 기운'이다.
모든 車에는 기운이 있기에 슬로건을 '車에 기운이 있다'로 뽑았고
고객도 자신의 차와 잘 소통하라고 차통'車通'
자동차 영업 사원도 차를 통해 고객과 잘 소통하라고 차통'車通'
차통'車通'이라는 호는 이런 뜻으로 작명 되었다.

'車에 기운이 있다'
이게 뭔 소린가?

자동차 제조과정으로 들어가 보자.

많은 부품이 들어간다. 각 부품은 모양이 있고 색깔이 있다.
부드러운 곡선의 모양과 각진 모양 등등 각 부품은 나름의 모양이 있다. 이 모양을 상상해 보면 부드러운 기운과 모난 기운이 느껴지지 않는가?
여기에 나름의 색깔이 있다. 검정색, 은색, 등등 색으로부터 어떤 기운이 느껴지는가?
또한, 각 부품은 강철 / 아연 / 합금 / 고무 / 유리 / 천 / 압축스펀지 등등 여럿의 재질로 만들어 졌다. 어떤 기운이 느껴지는가?
운영과 제어장치는 컴퓨터 CPU와 유사하다. 여기에도 기운이 있다.
운행 중 급제동 시에는 급한 기운이, 편안한 주행에는 편안한 기운이 생성된다.

이렇게 자동차는 부품의 기운이 있고 운행 중에도 기운이 생성된다.

부품을 완성차로 조립하는 과정을 보자.
보너스를 받고 기분 좋아서 일할 때 조립되는 차와 파업하려고 불만이 가득한 때 조립되는 차의 기운이 같지 않다.

부품공장의 지역에 따라서 기후가 다르니 각 부품은 각각의 기운을 갖고 있고
완성차 조립 공장의 지역에 따라서 기후가 다르니 각 지역별로 완성차는 각각의 기운을 갖게 된다.

각 완성차는 외적 색상과 내부로는 시트의 색상별로 다른 기운을 갖게 된다.

고객의 입장으로 보면
위에 설명된 기운의 차와 자신의 기운이 맞아야 한다.

그래야, 차와 잘 소통하게 되는 것이다.

파업 때 만든 차를 권한다면 당신은 사겠는가?
당신은 차의 외관 색상이 흰색과 잘 어울리는데 검정색을 권한다면 사겠는가?

본 성공하는 명함은
이런 모든 것들을 고려하여 차를 뽑아주겠다는 영업사원용 명함이다.

이 성공하는 명함은 이렇게 탄생했다.
이 성공하는 명함을 만들어 간 고객은
원래 이름의 기운이 하는 자동차 판매일과 어울리지 않아서 개명을 하여 본 성공하는 명함을 만들어갔다.

이름의 기운 ???
'누구나 이름처럼 산다'
예외는 없다.
보기 - >
유명인 이름풀이
보기 - >   삼국지 인물 이름풀이 보기 - >
어드카빙주 이름경영학 보기 - >
자신의 이름의 기운을 알고 잘 사는 것이 좋지 않겠는가?
성공하는 명함은 자신의 이름의 기운을 뽑아 보고 하는 일과 잘 맞는 지를 보고 호를 작명하고 사업을 잘 표현하는 슬로건을 만들어서 종합적으로 만들어진다. 

성공하는 명함에 대한 추가 설명은 여기를 보세요.   보기 - >

누구나 이름처럼 산다
이름은 인생의 좌우명
<저작권자 (C) 어드카빙주. 무단전제 - 재배포 금지>


facebook tweeter
   

소개 | 광고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정책 |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고객센터 | 통합전 싸이트맵통합전지난 편집판

서비스 시작 2006. 8. 5 | 언론피해 대표상담 및 청소년보호 책임자 : 임 카빙 010-5285-7622 | 사업자번호 : 128-39-29964 | 발행인/편집인 : 임재현

   Copyright (C) CABING  Corpor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