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명함 제작 문의 010 - 5285 - 7622
성공하는 명함의 포인트는 상대방이 명함을 받아보고 명함의 슬로건이나 호를 보고 그 뜻이 뭔지를 물어오는 것이다.
따라서 디자인은 단순하되 집약적으로 표현하게 된다.
명함의 생김 자체가 기존의 명함과 다르다, 그래서 명함이 얘기 꺼리가 되는 것이다.
이 때 명함의 슬로건과 호를 설명하면서 자신과 사업을 어필하는 기회를 잡게 되고 첫 거래부터 계약을 따낼 수 있게 된다.
본 성공하는 명함 주제는 '차車의 기운'이다.
모든 車에는 기운이 있기에 슬로건을 '車에 기운이 있다'로 뽑았고
고객도 자신의 차와 잘 소통하라고 차통'車通'
자동차 영업 사원도 차를 통해 고객과 잘 소통하라고 차통'車通'
차통'車通'이라는 호는 이런 뜻으로 작명 되었다.
'車에 기운이 있다'
이게 뭔 소린가?
자동차 제조과정으로 들어가 보자.
많은 부품이 들어간다. 각 부품은 모양이 있고 색깔이 있다.
부드러운 곡선의 모양과 각진 모양 등등 각 부품은 나름의 모양이 있다. 이 모양을 상상해 보면 부드러운 기운과 모난 기운이 느껴지지 않는가?
여기에 나름의 색깔이 있다. 검정색, 은색, 등등 색으로부터 어떤 기운이 느껴지는가?
또한, 각 부품은 강철 / 아연 / 합금 / 고무 / 유리 / 천 / 압축스펀지 등등 여럿의 재질로 만들어 졌다. 어떤 기운이 느껴지는가?
운영과 제어장치는 컴퓨터 CPU와 유사하다. 여기에도 기운이 있다.
운행 중 급제동 시에는 급한 기운이, 편안한 주행에는 편안한 기운이 생성된다.
이렇게 자동차는 부품의 기운이 있고 운행 중에도 기운이 생성된다.
부품을 완성차로 조립하는 과정을 보자.
보너스를 받고 기분 좋아서 일할 때 조립되는 차와 파업하려고 불만이 가득한 때 조립되는 차의 기운이 같지 않다.
부품공장의 지역에 따라서 기후가 다르니 각 부품은 각각의 기운을 갖고 있고
완성차 조립 공장의 지역에 따라서 기후가 다르니 각 지역별로 완성차는 각각의 기운을 갖게 된다.
각 완성차는 외적 색상과 내부로는 시트의 색상별로 다른 기운을 갖게 된다.
고객의 입장으로 보면
위에 설명된 기운의 차와 자신의 기운이 맞아야 한다.
그래야, 차와 잘 소통하게 되는 것이다.
파업 때 만든 차를 권한다면 당신은 사겠는가?
당신은 차의 외관 색상이 흰색과 잘 어울리는데 검정색을 권한다면 사겠는가?
본 성공하는 명함은
이런 모든 것들을 고려하여 차를 뽑아주겠다는 영업사원용 명함이다.
이 성공하는 명함은 이렇게 탄생했다.
이 성공하는 명함을 만들어 간 고객은
원래 이름의 기운이 하는 자동차 판매일과 어울리지 않아서 개명을 하여 본 성공하는 명함을 만들어갔다.
이름의 기운 ???
'누구나 이름처럼 산다'
예외는 없다. 보기 - >
유명인 이름풀이 보기 - > 삼국지 인물 이름풀이 보기 - >
어드카빙주 이름경영학 보기 - >
자신의 이름의 기운을 알고 잘 사는 것이 좋지 않겠는가?
성공하는 명함은 자신의 이름의 기운을 뽑아 보고 하는 일과 잘 맞는 지를 보고 호를 작명하고 사업을 잘 표현하는 슬로건을 만들어서 종합적으로 만들어진다.
성공하는 명함에 대한 추가 설명은 여기를 보세요. 보기 - >
누구나 이름처럼 산다
이름은 인생의 좌우명
<저작권자 (C) 어드카빙주. 무단전제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