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2006.8.5 행복소통

 


공의의 하나님
2014.5.8 투표정보

 


예수는 그리스도
2009.7.2 이름경영

성공하는명함 소개    성공하는명함 샘플    성공하는명함 신청 및 상담    명함 풀이신청    성공하는명함 이용자 사례    이름풀이 풀이신청

[공지사항]  이름뉴스 광고노출 안내     이름뉴스 사업     어드카빙주 커플매칭 소통상담사     산부인과 및 산후조리원 신생아 작명 사업자 대상 교육     0. 어드카빙주 이름 경영학 회원가입 없이 볼 수 있는 분석예 김연아,강호동,안철수     0. 어드카빙주 소통학 아카데미 : 어드카빙주 호(號)경영학 = 호소통학 = 호명학 이론 전수     0. 어드카빙주 소통학 아카데미 :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 , 어드카빙주 소통학 이론 전수    로그인 | 회원가입

제이머센터 - 기독교인 취업 창업 전문교육
신앙 실무 교육 : 나는 언제나 내 집을 세우리이까

 

[ 제이머센터 이름뉴스 공약뉴스 ] 유튜브 오픈

제이머센터 : 기독교 제2차 종교개혁을 위한 그리스도 군사 제이머 양육 파송
+ 이름뉴스 : 대학에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개설을 위한 전 국민 이름지수 분석
+ 공약뉴스 : 나의 관심이 정치를 바꾸고 정치가 바뀌면 내 삶이 좋아진다 투표하고 감시하면 정치바뀐다

[ 기독교인 작명 ] [기독교인 개명 ]  이름뉴스 발행인 성명학 창시자 직접 010-5285-7622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교보문고 구매 안내 --- 책 이미지 클릭 --->

 
성공하는명함 공지사항
snc   
  >성공하는명함 공지사항

성공하는 명함 제작 문의 010 - 5285 - 7622

 

동영상 안 될 때 유튜브에서 보기 - >

   
  0 성공하는 명함 소개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09-01-30 08:33    

상담 및 주문 010-5285-7622    게시판에 상담 및 주문 -> 하기

 

성공하는 명함
'성공하는 명함'은 소통수단인 명함으로 상대와 첫만남을 어색하지 않게 하고 서로 '성공하는 명함'을 보며 '활짝 웃는 표정을 지으면서 크게 웃는' 파안대소(破顔大笑) 장면까지 연출되는 특별한 명함입니다. '성공하는 명함'이 첫만남을 분위기 좋게 만들고 소통을 쉽게 합니다. 왜 그럴까요? 자, 이제부터 그 해답을 찾아 봅니다.

성공하는 명함은 명함에 얘기 꺼리가 있어 첫만남을 어색하지 않게 한다.
  
명함을 건네며 상대의 마음을 편하게 여는 방법 - 성공하는 명함 - 에 해답이 있다

'성공하는 명함'은 명함 앞면의 구성이 일반명함과 다릅니다.

 

또 다른 성공하는 명함 샘플

      


 

위 샘플 1,2,3 에서 보는 바와 같이

샘플 1 일반명함의 앞면에는 이름, 회사명, 직위가 있고, 전화번호의 숫자가 있고, 주소 ... 가 있습니다. 일반명함은 회사의 로고와 직급과 이름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이 명함을 받은 상대방은 회사와 직급과 이름을 보고 명함을 치우고 이야기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 이야기는 안부인사, 요즘 돌아가는 세상이야기, ... 등등 입니다. 모두가 요식적인 말들입니다. 이름을 순간적으로 외우지 못한 경우는 명함을 곁눈질하며 '홍 길동 이사님' ... 하며 말을 이어가게 됩니다. 본론에 들어가기 전까지 대화의 과정은 서로 어색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회사의 로고와 직급과 이름외에는 글자가 작아서 읽기도 불편합니다.

샘플 2 샘플 3 '성공하는 명함'은 앞면의 내용이 한눈에 다 들어오게 글씨도 큽니다. 디자인적인 수려함, 화려함은 없습니다. 명함은 소통수단이고 명함의 효용은 나를 알리는 것이므로 '성공하는 명함' 제작에는 디자인적인 수려함, 화려함을 배제하고 명함의 앞면에는 나를 알리는 핵심요소만 강조합니다. 나를 알리는 핵심요소를 제외한 주소, 팩스번호, 이메일주소, ... 는 모두 명함의 뒷면으로 배치합니다.

'태산축적 파트너 태축 이 OO입니다'라며 '성공하는 명함'을 건내면 받는 상대는 명함을 보는 순간 한번에 명함의 내용을 모두 읽게 되고 소리로 들었기에 명함의 내용을 기억하기도 쉽고 일반명함에서는 보지 못한 '호' '슬로건'에 대해 궁금증을 갖고 물어오게 되면서 첫만남의 어색함은 자연스럽게 해소되고 '성공하는 명함'에 있는  '호' '슬로건'에 대해 설명하면서 '성공하는 명함'은 나를 잘 알리게 되는 최상의 소통수단이 됩니다.
이름 앞에는 '태축' '車通' 처럼 호가 있고 '태산축적 파트너' '車에 기운이 있다' 처럼 슬로건도 있습니다. '성공하는 명함'을 받은 상대방은 '태축' '車通' 이 뭐냐고 물어 오게 됩니다.  '태산축적 파트너' '車에 기운이 있다'  가 뭐냐고 물어 오게 됩니다.
설명하는 과정을 통해 고객은 나를 그 자리에서 바로 기억하게 되며 훗날 타인에게도 나를 쉽게 소개하게 됩니다.

샘플2 - 성공하는 명함을 설명하면
 '태축'은 크게 축적한다는 뜻이고 고객의 재산을 크게 불려 준다는 의미의 호라고 말하며 '저는 고객의 재산을 태산처럼 축적해주는 파트너'라며 '태산축적 파트너' 슬로건의 의미도 함께 설명해줍니다. 이 과정에서 서로 말이 오고가며 자연스레 어색함은 사라지게 되고 고객은 단번에 나의 호와 슬로건을 기억하게 됩니다. 그리고, 본론에 들어가기 전에 고객의 하는 일이 삼겹살 전문 음식점이라면 고객의 상권반경에 있는 다른 고깃집의 상황을 조사하고 음식업의 식자재/매출/고객성향/대체음식...등의 현황을 파악하고 이를 근거로 고객의 점포는 무엇이 강점이고 무엇이 약점인지를 미리 분석해 온 근거자료를 보여주며 고객의 장사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고객은 보험사원이 내가 하는 장사에 대해 이렇게도 잘 알고 치밀하게 사전준비도 한 것을 들으며 속으로 놀라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보험영업은 다 된 것입니다. 이렇게 주도면밀하게 준비한 보험사원이 제안하는 보험상품이라면 내 재산을 태산처럼 축적해주겠다는 생각을 고객은 당연히 하게 되는 것이죠. 보험 계약은 수월하게 이뤄지게 됩니다.

이렇듯 '성공하는 명함'은 명함의 내용을 보며  '태축' 또는  '태산축적 파트너' 라는 호, 슬로건에 대해 서로 얘기를 하며 첫만남의 어색함을 날려 버리고 사전에 준비 한 고객의 일에 대한 정보를 분석한 이야기를 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말을 하게 함으로써 고객의 마음을 열고 원하는 계약을 따냄에 도움이 되는 '명함에 얘기꺼리가 있는' 특별한 명함입니다.

성공하는 명함은 스토리가 있는 명함입니다. 고객과의 첫 만남을 획기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성공하는 명함의 장점은 첫 만남을 어색하지 않게 합니다.
기존의 명함은 처음 만나 서로 건네는 순간 서로의 회사명/하는일 또는 이름/직위 정도를 확인하는 정도로 끝났습니다.
이 순간적인 찰나가 가끔은 어색하기도 형식적이기도 했습니다.

성공하는 명함은 디자인이 깔끔하게 새롭고
내용은 눈에 들어오는 명확한 '슬로건'과 이름 앞에 붙여진 '호'가 색다릅니다. 이것이 첫만남에서 얘기꺼리가 됩니다.

이 독특한 명함을 본 상대방은 그 내용을 물어오게 되고 그 내용을 설명하는 과정에서 첫만남의 어색함을 제거하는 소통을 돕는 명함입니다.

첫 만남의 순간을 순조롭게 해주고 나를 충분히 강하게 어필하기에 만남을 성공으로 이끌어 줍니다.
그래서 성공하는 명합입니다.
이제 평범한 명함은 그만 !
성공하려거든 성공하는 명함을 쓰자 !
성공하는 명함은 첫만남부터 소통을 도와서 성공으로 이끌어줍니다.

성공하는 명함은 성공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기발한 소통수단입니다. 국내 최초의 시도이며 명품 명함입니다.

성공하는 명함을 쓰면 전화를 받을 때도 나를 선전할 수 있습니다
'일반 명함'과  '성공하는 명함'은 전화를 받을 때도 다릅니다. 예로 '홍 길동'이라는 이름을 쓰는 일반명함 사용자는 전화가 오면 '네, 홍 길동입니다'로 전화를 받게 됩니다. 한편, 성공하는 명함 사용자의 호가 '태축' 이고 이름은 '홍 길동'이고 슬로건은 '태산축적 파트너'라면 '네, 태산축적 파트너 태축 홍 길동입니다'라고 전화를 받을 것입니다. 어떻습니까? 성공하는 명함 사용자가 전화를 받으면서도 자신을 알리기에 훨씬 좋겠죠?

성공하는 명함 제작 과정
  
성공하는 명함은 내게 맞는 나만의 유일한 맞춤식 명함입니다
이름에는 기운이 있고 하는 일에도 기운이 있습니다. (이름의 기운 = 그 사람의 기운) 따라서, 이름의 기운과 하는 일의 기운이 서로 잘 어울려야 합니다. 성공하는 명함은 이름의 기운과 하는 일의 기운을 고려하여 명함을 건네는 순간에 '성공하는명함'에 적힌 '호'나 '슬로건'을 보며 얘기꺼리가 되게 제작합니다.

이름을 분석해 보면 현재, 혹은 앞으로의 인생이 긍정적인 좋은 기운이 많을지 부정적인 나쁜 기운이 많을 지를 알 게 되므로 이름분석의 내용에 따라서 이름을 그대로 쓰던지, 개명을 하던지를 결정하고 이름에 어울리고 하는 일과도 어울리며 명함을 받는 상대방에게 나를 한번에 인식시킬 수 있는 '호'를 작명하게 됩니다.

호는 이름을 어드카빙주의 45가지 작명요소로 분석을 하고 업종에서 성공하기에 도움을 주는 적절한 것으로 정하게 되는데 외자 , 두자 , 석자 , 혹은 기타의 방법으로 호를 작명하게 됩니다.

필요한 경우는 명함용으로 이름을 개명도 합니다. 연예인들이 가명을 쓰듯 명함용 이름을 작명해 써도 좋습니다.

이렇게 정해지는 이름과 호를 기준으로 업종에 적합한 슬로건이 정해지고 명함의 앞면에 표기되는 모든 글자와 숫자를 균형잡고 명함 바탕의 디자인을 결정하여 성공의 기운이 가득한 명함으로 만들어집니다.

다음 과정은 이름, 호, 그리고 하는 일을 잘 알릴 수 있는 '슬로건'을 작문합니다.

이상의 과정이 완결되면 명함 바탕에 성공의 좋은 기운과 내용을 디자인해 상대방과의 소통에 뒷심을 발휘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색으로 바탕에 디자인을 깔고 명함 앞면에 보여지는 이름, 호, 슬로건, 전화번호, 회사명(호칭)의 모든 요소를 고객이 원하는 기운에 맞추어 완성하게 됩니다. 이렇게 완성된 성공하는 명함 - 보기 ->

성공하는 명함은 성공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소통수단입니다. 국내 최초의 시도이며 명품 명함입니다.
 

이상의 내용을 다시 정리하면

성공하는 명함 창작 단계
이름풀이를 하여 이름자체의 기운을 파악하고 → 하는 일과 어울리는지를 보고 → 이를 종합하여 업무용 이름을 새롭게 작명하거나 기존 이름의 한자만 바꾸거나 한 후 이름에 어울리는 호를 작명하고 → 업무에 맞는 슬로건을 작문하고 → 전체적인 내용과 기운과 디자인을 고객이 원하는 소통이 되고 성공하고 행복해지는 기운으로 1차 완성 → 이 디자인을 주문자에게 보인 후 협의를 거치고 최종적으로 완성 → 성공하는 명함 제작 후 납품

성공하는 명함 컨설팅의 범위
1. 이름에 좋은 기운이 있는지를 봅니다.
부족하면 개명하거나 기존 이름의 한자를 수정합니다. 그리고 호를 작명하여 이름과 함께 쓸 때 좋은 영향이 드러나게 합니다.
2. 글자 (브랜드명, 회사명, 상호, 호칭의 모든 것) 에 좋은 기운이 있고 업종의 궁합도 적절하게 있는지를 봅니다.
부족하면 슬로건을 작문하고 좋은 보강의 기운을 함께 넣어 글자와 슬로건이 함께 읽혀질 때 좋은 영향이 드러나게 합니다.
3. 슬로건이 없다면 좋은 보강의 기운이 들어가는 슬로건을 만듭니다.
4. 숫자 (전화번호)에 좋은 기운이 있는지를 봅니다.
5. 위 각각의 요소에 좋은 기운이 있게 되었으면 전체적으로 볼 때에도 각각의 좋은 기운들이 종합적으로 드러나게 만듭니다.
6. 최종적으로 디자인을 점검하여 명함을 사용할 때 당당하고 품위있고 자신있게 사용할 수 있는 성공하는 명함으로 만듭니다.

이 명함은 방법특허이므로
유사한 방법으로 명함을 제작할 수 없고 : 디자인 , 스타일 , 내용 , 형태 , 영업상 추구하는 주장 ... 등등 ...
유사하거나 수정 및 변형된 형태로 실용신안을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어드카빙주에서는 성공하는 명함으로 제작한 명함 모두의 리스트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므로
사전허가 없이 사용시 또는 무단 도용이나 유사품은 법적 조치를 당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 010-5285-7622

성공하는 명함은 소통을 돕는 명함입니다. 성공하는 명함으로 성공하세요.


facebook tweeter
   

소개 | 광고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정책 |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고객센터 | 통합전 싸이트맵통합전지난 편집판

서비스 시작 2006. 8. 5 | 언론피해 대표상담 및 청소년보호 책임자 : 임 카빙 010-5285-7622 | 사업자번호 : 128-39-29964 | 발행인/편집인 : 임재현

   Copyright (C) CABING  Corpor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