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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머신학원 신앙 실무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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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지안 성형외과


내 피부에 일어난 기적 - 셀라

   
  성공하는 취업 포트폴리오 구축 프로그램
  글쓴이 : 발행인     날짜 : 18-06-26 18:44    

성공하는 취업 포트폴리오 구축 프로그램

목표 : ‘제이머’로서의 사명 선언과 취업 원하는 기업의 과장급 수준 전문성 구축 통한 취업 성공까지

1. 신앙교육 후 '제이머'로 헌신하기로 작정한 분에 한하여,

   제이머 내용 보기 -------->

   신앙 훈련 내용 보기 -------->

2. 원하는 기업에 취업하기 위한 아래 취업 실무과정 내용 교육.

 

취업 실무과정 내용

⚫ 목표 기업 선정과정

1. 적성검사

2. 취업 원하는 기업 선정. 기업 리스트 참조 목표 기업 1순위, 2순위, 3순위까지 3개 기업 선정

(기업 리스트 및 재무상황 등 상세 제공 : 59개 대기업집단 계열사 2,103개 + 한국거래소 상장 기업 2,303개 + 비상장 우수 기업 : 이랜드 등 다수 업체 + 강소기업 : 다수 업체 + 모든 취업 대상 기업 포함)    59개 대기업집단 계열사 2,103개 --- 내용 보기 -------->

⚫ 목표 기업 연구과정

3. 목표 기업 연구

이 회사에 취업 성공하기 위한 취업포트폴리오 구축 항목 (속성 및 1년 ~ 3년 과정)

  1) 회사연혁 분석

  2) 각 연도/분기별 사업방향 정성 분석

  3) 각 연도/분기별 성과 정량/정성 분석 및 제품별 분석 및 조직역량 분석 및 시대적 흐름(정치/경제/사회/문화) 분석

  4) 동종 업체 분석. 각 연도/분기별 경쟁 2위 및 3위 업체와의 우위/열위 정량/정성 분석 및 제품별 분석 및 조직역량 분석

⚫ 목표 기업 연구 심화과정 - 취업 원하는 기업의 사업 현황 및 향후 방향 참조용

4. 대한민국 정부 각 부처 및 대한민국 국회 상임위 연구 + 취업 원하는 기업 진출 국가 정부 각 부처 및 국회 상임위 연구.

5. 59개 대기업 조직 연구 및 부속 연구소 연구 + 취업 원하는 기업 진출 국가 50대 기업 조직 연구 및 부속 연구소 연구.

6. 청와대 및 기업총수에게 보고하는 언론동향 브리핑법에 따라 세상흐름 파악하는 법 익히기.

7. 세계 주요 기업 경영기법 및 항목 연구.

⚫ 목표 기업 과장급 수준 전문성 구축과정

8. 이상으로부터 1순위 취업 원하는 회사의 향후 방향 사업계획서 1차, 2차, 3차안까지 세 가지 작성

9. 취업 원하는 2순위, 3순위에 대한 위 8항과 동일하게 사업계획서 1차, 2차, 3차안까지 세 가지 각각 작성

10. 이 회사에서 그리스도 군사 ‘제이머’로 복음 증언 할 사명 선언과 실천방법 작성

⚫ 목표 기업 구직과정

11. 자소서, 면접 등 취업 목표 기업 전형 컨설팅

12. 목표 기업 인턴쉽 등 취업도전

13. 헤드헌팅 대행

 

프로그램 진행자

010-5285-7622 임재현

 

저자 약력 --- 보기 --->

 
 

⚫ 취업 성공 사례

해당 기업에서 바로 쓰여질 수 있는 과장급 정도의 실무능력을 보여 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 자료를 쌓게 1:1 첨삭 컨설팅. 이렇게 하여 합격시킨 기업들 : 삼성, 이랜드, 현대차, 아모레퍼시픽, 롯데, 신세계, 포스코, 한화, 금호아시아나, 한진, 두산, SK, LG, GS, KT, CJ, 풀무원 ... 등.

 

⚫ 취업하기를 원하는가?

들어간 후에는 사장까지 올라가고 싶은가? 정답은 아닐지라도 두가지 해답에 적절한 도움을 드린다.
본인은 이랜드 공채5기로 근무 후 독립하여 의류사업, 외식체인사업, 창업컨설팅회사, 인터넷 신문사를 직접 창업하고 운영했다. 인생을 설계하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해보는 3단계 과정. 취업, 직장생활, 창업까지의 전 과정을 직접 체험했다.

컨설팅의 범위는 단순히 취업에 목표를 두고 있지 않다.
성공 취업은 기본이고 사장감은 신입사원 때부터 뭣이 다른지를 준비하게 한다.
이 컨설팅의 내용을 숙지하고 실천하는 참여자는 취업성공과 기업에서의 성공 두 가지를 성취함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여러분은 이런 말도 들어 봤을 것이다.
어떤 대기업에서는 면접 때 관상을 보는 사람이 참여하고 입사여부를 조언 한다는 것을.
이것은 사실이다.

본인은 기독교인이다.
기독교인으로 좀 독특한 경력을 갖고 있다.
이름으로 인생 매 순간의 의사결정 습관을 보는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창시자이며 세계최초 이름풀이 보도를 하는
'이름뉴스' cabing.co.kr 발행인이다.

물론, 이 성명학은 전도를 위해 창안한 '이름경영학'으로 기존의 성명학과 다르다.
본인의 '이름경영학' 제자들 중에는 이름을 공개할 수 없는 특별한 제자들이 있다.

이들은 OO그룹의 총수, 공기업,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소규모 사업장의 사장이나 인사담당자 등이다. 신입사원을 뽑을 때와 채용 후에는 인사관리를 할 때마다 기업의 목표 달성에 적합한 사람들을 선택해야 하는 사안으로 고민해 오던 분들이다. 이 분들에게 '이름경영학'을 참조하여 사람을 뽑고 관리하는 방법인 이름경영하는 방법을 1 : 1로 타인과의 접촉을 차단한 채 비공개로 교육하면서 이들로부터 직접 들었던 신입사원 채용의 기준과 인사발령의 기준이 있다. 이들로부터 직접 들었던 그 채용권자, 인사권자가 보는 기업의 인재상에 따른 맞춤 교육이다. 이 내용은 바로 당신을 뽑고 당신을 키워 줄 사람들이 생각하는 아직까지 공개 된 바 없는 이야기들이니 그 핵심을 파악하면 취업성공과 기업에서의 성공 두 가지 성취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모든 컨설팅은 개인 맞춤형으로 1:1로 진행된다.
제이머 기본 신앙교육 외 취업 컨설팅 비용은 기본상담 30만원(소정 시간 기준) + 맞춤형 취업성공 포트폴리오 구축용 게시판 지원과 첨삭지도에 회당으로 20만원이 추가된다.

신청방법은
1. 내게 맞는 서비스 일지 우선 상담을 개별적으로 문자나 카톡으로 신청한다.
010 - 5285 - 76222.
맞는 경우만 계약을 한다.
2. 기본교육
3. 컨설팅 프로그램 1 : 1 시작. 원하는 바를 얻기 바란다.

 

기업 경영을 지원하는 이름연구소 - 경영도 직원의 이름에 대한 '이름경영'으로 하면 도움이 된다

'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른다'는 속담처럼 사람의 속마음을 알기는 쉽지 않다.
기업의 구성원으로 함께 일하는 사람의 속마음을 알고 경영을 한다면 많은 부분에서 기회비용을 줄일 수 있다.

능력 있는 인사권자는 이름경영을 한다.

심혈을 기울이고 대우를 잘 해줬는데 어느 날 회사를 관두고 경쟁사로 이직하는 B부장에 대한 배신감, 황당함. 열심히 잘 해보겠다고 해서 중소기업에서 신입사원으로 뽑아 주고 교육까지 잘 시켜서 이제는 좀 쓸 만한 직원이 되었다고 판단되는 때 이것을 경력으로 활용해 대기업으로 가 버리는 K씨. 이럴 가능성이 있는 사람을 미리 추론할 수 있는 길이 이름경영에 있다.

유별나게 개성이 강해 튀는 사람,
씀씀이가 수입보다 크고 빚 때문에 회삿돈 횡령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
가정에서의 불화로 직장에서 집중을 못하는 사람,
목표가 정해졌는대도 실적을 내지 못하는 영업부,
상품기획 잘 못해서 돈 날리고 주가 떨어트려서 주주에게 문책꺼리를 만드는 상품기획부,
등등

(이상의 부정적 내용 뿐 아니라 긍정적 내용도 분석이 가능함은 물론이다)

기업경영을 하면서 있게 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기회비용은 구성원의 이름경영 관점으로 이름지수를 분석해 보고 경영에 참조하면 도움이 된다.

이름을 분석해보면 매 순간 어떤 선택, 결정, 실행, 체크(반응)의 연속 과정을 했는지 하는지 앞으로 할 것인지에 대하여 그 사람의 고유하며 유동적인 이름지수의 특징을 알 수 있다. 더 구체적인 것들 예를 든다면 경제적인 상황, 가정적인 상황, 판단력, 실행력, 대인관계 등등 기업경영에서 필요한 그 구성원의 다양한 정보를 추론하고 경영에 활용하는 것이 이름경영으로 가능하다.

기업 각 구성원에 대한 이름경영을 통해 직원의 인생문제를 상담해 주고 기업 경영에도 활용하는 '이름 연구소' 각 기업에서 필요하다. 심리학이 있고 심리 상담사가 있듯이 기업경영뿐만이 아니라 개인의 소소한 인생문제부터 사회전반에까지 널리 활용될 수 있는 '이름상담사' 또는 '소통상담사'가 있을 때가 되었다. 그 이론적 기반을 이름뉴스를 보도하는 이름경영학 이론이 갖고 있다.

기업은 '이름 연구소'를 만들고 구성원의 이름을 연구하고 경영에 활용한다면 많은 유익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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