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드카빙주 소통학
성공/행복을 위한 필수조건 소통
소통하지 못하면 실패하고 소통하면 원하는 것을 얻는다. 그 소통의 방법을 배우자
소통수단(이름, 호, 명함, 글자, 문장, 말)의 생(生)과 소통을 분석하는 이론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을 활용하여 소통을 연구하는 학문
어드카빙주 이론을 활용한 8가지 소통수단 분석 '기초 ~ 실전' 교육 목차 - 보기 ->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 = 어드카빙주 소통학 - 보기 ->
어드카빙주 이름 경영학 = 어드카빙주 이름 소통학 = 어드카빙주 성명학 - 보기 ->
어드카빙주 호(號)경영학 = 호소통학 = 호명학 - 보기 ->
성공하는명함 - 보기 ->
#.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의 출발점과 이론적 구성
글자의 힘, 문장의 힘, 말의 힘
같은 내용이라도 표현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글자/문장/말의 격이 달라지고 영향력도 달라집니다.
그래서, 글자/문장/말로 먹고 살아야 하는 경우에는 잘 쓸려고 배우고 노력하고 ... 심혈을 기울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표현에 따라서 달라지는 글자/문장/말의 느낌을 과학적으로 계량화할 수 없을까 ?
글자/문장/말의 표현에 따라서 소통의 힘이 어떻게 나타나는지를 분석할 수 있는 가설을 만들고 통계적으로 검증하여 계량화 할 수 있는 이론을 만든다면 이를 근거로 글자/문장/말을 다루는 영역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의 출발점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을 구하는 과정으로 글자/문장/말을 분석하여 구축한 이론이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입니다.
이 이론의 틀과 통변(通辯) 내용은 기본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은 글자/문장/말의 외적인 것을 판단하는 '어드카빙주 81지수' (간단히 81지수) - 보기 ->와 내적인 것을 판단하는 '어드카빙주 64지수' (간단히 64지수) - 보기 ->'로 구성되며 이 두가지 지수를 평가하는 '어드카빙주 자문 평가법'으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글자/문장/말로 먹고 살아야 하는 경우 외에도 누구나 일상에서 글자/문장/말을 쓰므로 누구나 알아두면 좋습니다.
일상생활에서의 소통에 도움이 됩니다.
2.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과 쓰임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은 글자,문장,말,이름은 써지는 순간부터 생(生)을 산다고 보고 그 생(生)과 소통을 분석하는 국내/외 최초 이론입니다.
쓰임은
1) 문장 분야에서는 광고글자 , 슬로건 , 기사제목 , 책제목 , 결제서류 제목 , 협상문 제목 등등 ...
써서 어떤 효과를 바라는 경우에 그 반응이 어떨지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분야에 대한 소통의 영향력을 상담해주고 작문해주는 서비스에 쓰입니다.
2) 글자 분야에서는 이름, 회사명, 브랜드명, 건물명, 지명, 상호, 제품명, ... 등등
모든 호칭에 원하는 소통의 내용과 기운이 있는지 또는 어떤 기운이 있는지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분야에 대한 소통의 영향력을 상담해주고 작명해주는 서비스에 쓰입니다.
3) 말 분야에서는 TV광고, 라디오광고, 발표문, 구호, 선거구호, 명령 ... 등등
모든 말에 원하는 소통의 내용과 기운이 있는지 또는 어떤 기운이 있는지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분야에 대한 소통의 영향력을 상담해주고 말을 만들어주는 서비스에 쓰입니다.
4) 글자와 문장의 종합판인 명함에도 쓰입니다.
명함에는 이름이 있고 글자가 있고 주장하는 슬로건의 문장이 있습니다. 명함에 원하는 소통의 내용과 기운이 있는지 또는 어떤 기운이 있는지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분야에 대한 소통의 영향력을 상담해주고 명함을 만들어주는 서비스에 쓰입니다. 이분야는 '성공하는 명함' - 보기 -> 이라는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5) 생활지식으로 배우시는 분은 일상생활에서 , 영업현장에서 , 사업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이름을 풀어 보면 그 사람의 과거/현재/미래가 다 나옵니다. 따라서, 그 사람과 어떻게 소통할 지를 알게되니 사람과의 처신에 도움이됩니다. 글자/문장/말을 풀 수 있게 되면 미래를 보게 되므로 다양한 유익을 얻게 됩니다.
3. 글자,문장,말,이름은 생(生)이 있기에 잘 써야 합니다.
신문에 나오는 광고나 TV에 나오는 광고나 포털의 베너광고는
모두 광고카피(광고글자)의 내용에 따라서 광고효과가 결정되고 매출이 좌우됩니다.
이름은 이름으로서의 생을 평생 삽니다.
뿐만아니라 죽어서도 이릉을 남기니 죽어서도 이름의 삶(生)은 남고
각종 호칭도 모두 써지는 순간부터 나름의 생을 삽니다.
회사명은 회사의 명(命)과 함께 생(生)을 하며 회사가 망해도 회사명은 회자됩니다.
건물명, 브랜드명, 제품명, ... , 광고카피, 슬로건, 책의 제목, 명함 ... 그 어떤 것도 나름의 생을 살지 않는 것이 없습니다.
협상에서의 제안이나 협상의 말과 글은 나오는 순간부터 생이 있고 협상성공의 핵심으로서의 생을 삽니다.
잘못한 말이나 글이라면 그 협상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것이고 좋은 말이나 글이라면 그 협상에서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이렇게, 글자,문장,말,이름은 써지는 순간부터 글자,문장,말,이름으로서의 생(生)을 산다는 것에 동의 하십니까?
따라서, 글자,문장,말,이름에 생(生)이 있다는 것에도 동의 하십니까?
동의하신다면 글자,문장,말,이름으로 쓸 수 있는 모든 것에 원하는 바가 들어가게 써야합니다.
그 원하는 바가 글자,문장,말,이름에 잘 표현되어 원하는 소통이 가능한지를 분석하고 돕는 이론이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입니다.
어드카빙주 소통학
언어 이름 글자 문장은 써지는 순간부터 생(生)을 산다고 보고
그 생과 소통을 분석하는 국내 최초의 과학적 이론
<저작권자 (C) 어드카빙주. 무단전제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