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글자,명함,문장,광고카피,슬로건,기사제목,책제목 등 소통수단은 써지는 순간부터는 생(生)을 산다.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으로 소통수단의 생과 소통력을 분석할 수 있다.
따라서, 역으로 원하는 소통력의 소통수단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어드카빙주 이론, 본 싸이트의 내용은 소통수단에 대한 분석과 이를 바탕으로 소통수단 이름,글자,명함,문장,광고카피,슬로건,기사제목,책제목 등의 소통을 도와드리기 위한 내용들이다.
이름은 이름으로서의 생을 평생 산다. 그 사람의 인생은 이름의 유동적인 기운의 범위에서 산다. 예외는 못봤다.
뿐만아니라 죽어서도 이릉을 남기니 죽어서도 이름의 삶은 남기에 작명을 잘 해야 한다 - -- >
각종 호칭도 모두 써지는 순간부터 나름의 생을 산다. - -- >
회사명은 회사의 명과 함께 생을 하며 회사가 망해도 회사명은 회자된다.
건물명, 브랜드명, 제품명, ... , 명함 ... - -- >
그 어떤 소통수단도 나름의 생을 살지 않는 것이 없는 것이다.
소통수단으로서의 문장은 알려지는 순간부터 생을 산다. - -- >
광고카피는 소통수단으로 알려지는 순간부터 생을 산다. - -- >
슬로건도 소통수단으로 알려지는 순간부터 생을 산다. - -- > - -- >
기사제목도 소통수단으로 노출되는 순간부터 생을 산다. - -- >
책의 제목도 소통수단으로 알려지는 순간부터 생을 산다. - -- >
소통수단으로서의 소통력이 없으면 원하는 목표를 얻지 못한다.
협상에서의 제안이나 협상의 말과 글은 나오는 순간부터 생이 있고 협상성공의 핵심으로서의 생을 산다.
잘못한 말이나 글이라면 그 협상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것이고
좋은 말이나 글이라면 그 협상에서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이렇게,
글자가 써지는 순간부터 글자로서의 생(生)을 산다는 것에 동의 하십니까?
따라서, 글자와 문장에 생이 있다는 것에도 동의 하십니까?
동의하신다면
글자로 쓸 수 있는 모든 것에 원하는 바가 녹아들 게 써야하는 것입니다.
그 원하는 바가 글자에 잘 녹아들 게 도와드리는 통계적 검증치로 정립한 과학적 이론이 어드카빙주의 '어드카빙주81지수'(간단히 81지수)와 '어드카빙주64지수'(간단히 64지수)이고 그것을 도와드리는 곳이 어드카빙주입니다. 1. 내용 보기 -> 2. 내용 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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