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2006.8.5 행복소통

 


공의의 하나님
2014.5.8 투표정보

 


예수는 그리스도
2009.7.2 이름경영

인사말    소개    분석이론    사설    가격    회원점교육    출강교육 신청    공지사항    공정성    불공정성 신고    고객게시판

제이머센터 - 기독교인 취업 창업 전문교육
신앙 실무 교육 : 나는 언제나 내 집을 세우리이까

 

[ 제이머센터 이름뉴스 공약뉴스 ] 유튜브 오픈

제이머센터 : 기독교 제2차 종교개혁을 위한 그리스도 군사 제이머 양육 파송
+ 이름뉴스 : 대학에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개설을 위한 전 국민 이름지수 분석
+ 공약뉴스 : 나의 관심이 정치를 바꾸고 정치가 바뀌면 내 삶이 좋아진다 투표하고 감시하면 정치바뀐다

[ 기독교인 작명 ] [기독교인 개명 ]  이름뉴스 발행인 성명학 창시자 직접 010-5285-7622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교보문고 구매 안내 --- 책 이미지 클릭 --->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소개
cn_intro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소개

잘 살고 싶으시죠? ->    창시자 이름풀이 ->    어드카빙주 성명학 ->

창시자에게 상담하기 작명, 개명, 이름풀이 인생상담 010-5285-7622

   
  01. 어드카빙주 - 성공한 기업과 사람의 소통수단에 대한 이야기. 성공하려거든 소통하라.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09-10-28 13:36    

성공한 기업과 사람은 어떻게 성공했을까?

어드카빙주는 이 물음에서 시작했다.

어드카빙주는 성공한 기업과 사람의
소통수단
글자, 문장, 이름, 말에 대한 연구와 활용 이야기다.

성공하려거든 소통하라.

기업의 성공요인에는 여러가지가 있다.
어드카빙주가 주목한 것은 소통 수단이 되는 글자(호칭), 문장, 언어였다.
회사명, 브랜드명, 제품명, 슬로건, 광고카피, 결제서류,  ... 등등
이런 기업의 소통수단에 성공의 요인이 있지 않을까 
호칭에 광고할 때의 광고카피(문장)에 구성원간에 오가는 말과 결제서류의 문장에 ... TV , 라디오, 동영상, ... 에서 광고될 때의 말에 어떤 성공의 요소, 즉 성공하는 소통수단이 있지 않을까 하는 것이었다.

이 궁금중을 풀기 위해 수많은 사례를 분석했다.
그 결과는 놀라웠다.
성공한 기업은 성공하는 소통수단의 글자(호칭), 광고카피(문장)/슬로건, 언어를 사업소통의 수단으로 쓰고 있다는 것이 발견된 것이다.

성공한 사람은 성공을 위해 어떤 소통의 수단을 갖고 있을까?
이들 역시 성공적인 소통의 수단으로 이름과 말을 쓰고 있다는 것이 발견되었다.
 

이름에 성공의 기운이 있었다.
또한, 비즈니스거래에서 상대방과 첫 소통이 되는 명함에 성공의 요소가 있었다. 명함에 쓰여진 모든 글자, 문장, 숫자에 성공의 기운이 있었다.
그리고, 생각을 전달하는 말에 성공적 요소가 있었다. 이들이 구사하는 말을 글로 쓰고 분석을 해보면 알 수 있다.

이렇게 성공한 기업과 사람의 '소통수단 분석에 쓰였던 이론'을 체계화 하고 모든 문장에 적용이 가능한가를 분석하기 위해 신문의 기사제목을 이 이론으로 분석해 보았다. 신문의 기사제목을 분석하는 이유는 누구나 분석 결과를 알 수 있기에 이론의 정확성과 활용성을 객관적이고 과학적으로 검증받기 위함이었다
그 결과는 놀라웠다.
기사에서 전달하려는 내용과 의미와 향후 영향력이 '어드카빙주의 자문(字文)분석 이론'으로 나오는 결과와 같다는 것이 확인된 것이다. 이것은 '어드카빙주의 자문(字文)분석 이론'으로 글자, 문장, 이름, 말의 소통수단에 대한 생(生)을 분석할 수 있고 작문, 작명에 활용할 수 있고 '어드카빙주 소통학'의 영역을 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글자, 문장, 이름, 말은 써지는 순간부터 생(生)을 산다.
이에 소통수단인 글자, 문장, 이름, 말을 분석하는 이론의 공식을 '어드카빙주 81지수''어드카빙주 64지수' 로 체계화하고 세상의 모든 소통수단을 분석하여 미래를 발전적으로 견인하는 생활사회과학이론으로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을 공개하는 것이다.
이 이론으로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들여다 볼 수 있음은 물론이다.

이 세상에 노력과 땀방울 없이 얻어지는 것은 단 하나도 없다.
어드카빙주가 말하려는 것은 소통수단인 글자, 문장, 이름, 말에 성공의 기운만 있으면 성공한다는 것을 말하려는 것이 아니다.
노력한만큼도 열매를 온전히 맺지 못하는 수많은 기업과 사람들이 있지 않은가? 누구는 술술 잘 풀리고 누구는 찌질이 고생만하고 열심히 노력하는데도 말이다. 왜일까? 소통의 수단에 막힘이 있는 것은 아닐까?
어드카빙주는 이런 기업과 사람들에게 성공을 위한 소통의 수단에 작은 희망의 씨앗 하나를 뿌려주려는 것이다.
누구나 수고한 댓가를 결실로 얻고 싶어한다.
노력한 삯을 성공의 열매로 취하려면 소통의 수단인 글자, 문장, 이름, 말에는 소통의 기운이 있다는 것을 간과하지 말라는 것이 전달하려는 핵심이다.
성공하려거든 소통이 잘 되는 '소통수단'으로 소통을 하자.
거기에 성공의 기운과 스토리까지 있다면 더 좋지 않겠는가?
어드카빙주에서 그것을 도와준다.

후학들의 노력으로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이 더욱 정밀하고 정확한 이론으로 발전하며
미래를 밝혀주는 희망의 등불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인 창조기업 어드카빙주
창시자 拜上 
 

어드카빙주 소통학
언어 이름 글자 문장은 써지는 순간부터 생(生)을 산다고 보고
그 생과 소통을 분석하는 국내최초의 과학적 이론
<저작권자 (C) 어드카빙주. 무단전제 - 재배포 금지>


facebook tweeter
   

소개 | 광고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정책 |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고객센터 | 통합전 싸이트맵통합전지난 편집판

서비스 시작 2006. 8. 5 | 언론피해 대표상담 및 청소년보호 책임자 : 임 카빙 010-5285-7622 | 사업자번호 : 128-39-29964 | 발행인/편집인 : 임재현

   Copyright (C) CABING  Corpor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