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수단 이름,명함,글자,문자,말의 생(生)을 분석하는
국내외 최초의 이론
어드카빙주 이름경영학=이름소통학=성명학 - 보기 ->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소통학 - 보기 ->
어드카빙주 명함경영학=명함소통학=명함학 - 보기 ->
어드카빙주 호칭경영학=호칭소통학=호칭학 - 보기 ->
을 적용한 분석사례와 그 활용법에 대한 8시리즈 교육 목차
머리말
1장. 이름에 대하여 1. 이름에 대한 이야기들 2. 이름은 소통수단 3. 이름의 영향력 4. 이름은 남는다 5. 좋은 이름과 나쁜 이름 6. 이름으로 인생을 알 수 있나? 7. 이름으로 경영하는 내 인생 8. 이름풀이로 대인관계를 잘 할 수 있다 9. 인사권자라면 꼭 알아야 하는 이름의 비밀 10. 기업 경영도 직원의 이름으로 하면 도움이 된다
2장. 어드카빙주 이름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이름경영학=이름소통학=성명학 2.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3. 기독교인에게 4.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오행:소리오행,획수오행,자원오행,오행의 통설과 어드카빙주 오행배점법 (4) 어드카빙주 81지수 (5) 어드카빙주 64지수 5. 어드카빙주 통합이름 분석법
3장. 어드카빙주 이름 분석사례 1. 역사속 인물 2. 현존 인물 (1) 정치인 (2) 기업인 (3) 방송인 (4) 스포츠인 (5) 외국인 로그인 없이 볼 수 있는 예 김 대중 前 대통령은 왜 역경이 많았고 끝내는 극복하고 대통령까지 하게 되었는지 이름으로 볼 수 있다. 보기 ->
4장. 어드카빙주 작명이론과 활용 1. 어드카빙주 작명법(신생아작명,개명,한자만개명,호작명) 2. 어드카빙주 生名운동 3. 성공하는 명함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
머리말
1장. 명함에 대하여 1. 명함이란? 2. 명함은 소통수단 3. 명함의 영향력 4. 명함은 남는다 5. 좋은 명함과 나쁜 명함은 있는가? (1) 기존명함에 대하여 (2) 성공하는 명함 6. 내가 하는 일과 명함이 어울리면 좋다 7. 명함으로 내 업무를 경영하자 8. 명함으로 하는 인맥관리 9. 기업 경영도 직원의 명함으로 하면 도움이 된다
2장. 어드카빙주 성공하는 명함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명함경영학=명함소통학=명함학 (1) 어드카빙주 이름경영학=이름소통학=성명학 (2)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 2.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3. 기독교인에게 4.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영어획수 (4) 숫자 및 기호 획수 (5) 오행:소리오행,획수오행,자원오행,오행의 통설과 어드카빙주 오행배점법 (6) 어드카빙주 81지수 (7) 어드카빙주 64지수 5. 어드카빙주 통합명함 분석법
3장. 어드카빙주 명함 분석사례 - 셈플 보기 -> 1. 창업주/오너 2. 영업직 3. 영업직 외 4. 기독교인
4장. 어드카빙주 성공하는 명함 작명이론과 활용 1. 어드카빙주 生名운동 2. 어드카빙주 작명법(작명,개명,한자만개명,호작명) 3. 어드카빙주 슬로건 작문법 4. 성공하는 명함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
머리말
1장. 신문의 기사제목에는 생명이 있다 1. 기사제목에 대한 이야기 2. 기사제목은 소통수단 3. 기사제목의 영향력 4. 기사제목은 남는다 5. 역사의 전환점이 된 기사제목 6. 기사제목으로 여론과의 소통력을 알 수 있나? 7. 기사제목과 신문사 경영
2장. 어드카빙주 신문기사제목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소통학 2.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3.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영어획수 (4) 숫자 및 기호 획수 (5) 어드카빙주 81지수 (6) 어드카빙주 64지수
3장. 어드카빙주 신문기사제목 분석사례 예 오늘밤 꿈이 시작된다 - 동아A1면 2010.6.12 분석 결론 : 도회가 두번 띄워지니 2골 내고 그리스전 이긴다 - 보기 -> 잘못 쓴 신문기사 제목 예 보기->
4장. 어드카빙주 기사제목 작문이론과 활용 1. 작문법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
머리말
1장. 광고카피에는 생명이 있다 1. 광고카피에 대한 이야기 2. 광고카피는 소통수단 3. 광고카피 및 모델의 영향력 4. 광고카피는 남는다 5. 광고카피로 고객과의 소통력을 알 수 있나? 6. 광고카피와 기업 경영
2장. 어드카빙주 광고카피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소통학 2.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3.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영어획수 (4) 숫자 및 기호 획수 (5) 어드카빙주 81지수 (6) 어드카빙주 64지수
3장. 어드카빙주 광고카피 분석사례 로그인 없이 볼 수 있는 예 광고카피를 잘 써서 광고효과를 보는 예 보기 -> 1. 모델이 없는 광고카피 2. 모델이 있는 광고카피
4장. 어드카빙주 광고카피 작문이론과 활용 1. 작문법 2. 모델을 쓰는 경우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
머리말
1장. 슬로건에는 생명이 있다 1. 슬로건에 대한 이야기 2. 슬로건은 소통수단 3. 슬로건의 영향력 4. 슬로건은 남는다 5. 슬로건으로 고객과의 소통력을 알 수 있나? 7. 슬로건과 기업 경영
2장. 어드카빙주 슬로건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소통학 2.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3.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영어획수 (4) 숫자 및 기호 획수 (5) 어드카빙주 81지수 (6) 어드카빙주 64지수
3장. 어드카빙주 슬로건 분석사례 1. 슬로건 분석 1. 슬로건과 호칭을 함께 쓰는 경우
4장. 어드카빙주 슬로건 작문이론과 활용 1. 작문법 2. 슬로건과 호칭을 함께 쓰는 경우
6.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
머리말
1장. 호칭에 대하여 1. 호칭에 대한 이야기들 2. 호칭은 소통수단 3. 호칭의 영향력 4. 호칭은 남는다 5. 좋은 호칭과 나쁜 호칭 6. 호칭으로 고객과의 소통력을 알 수 있나? 7. 호칭과 기업 경영
2장. 어드카빙주 호칭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호칭경영학=호칭소통학=호칭학 2.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3. 기독교인에게 4.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영어획수 (4) 숫자 및 기호 획수 (5) 오행:소리오행,획수오행,자원오행,오행의 통설과 어드카빙주 오행배점법 (6) 어드카빙주 81지수 (7) 어드카빙주 64지수 5. 어드카빙주 호칭 분석법
3장. 어드카빙주 호칭 분석사례 1. 기업명 2. 브랜드명 3. 제품명 4. 건물명 5. 기타
4장. 어드카빙주 호칭 작명이론과 활용 1. 어드카빙주 호칭 작명법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
머리말
1장. 책 제목에는 생명이 있다 1. 책 제목에 대한 이야기 2. 책 제목은 소통수단 3. 책 제목의 영향력 4. 책 제목은 남는다 5. 책 제목으로 독자와의 소통력을 알 수 있나? 6. 책 제목과 출판사 경영
2장. 어드카빙주 책 제목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소통학 2.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3.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영어획수 (4) 숫자 및 기호 획수 (5) 어드카빙주 81지수 (6) 어드카빙주 64지수
3장. 어드카빙주 책 제목 분석사례 1. 사례
4장. 어드카빙주 책 제목 작문이론과 활용 1. 작문법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
머리말
1장. 동네광고에 대하여 1. 동네광고에 대한 이야기 2. 소통수단으로서의 동네광고 3. 동네광고의 종류 4. 동네광고로 고객과의 소통력을 알 수 있나? 5. 동네광고와 자영업 경영
2장. 어드카빙주 동네광고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호칭경영학=호칭소통학=호칭학 2.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 3.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4.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영어획수 (4) 숫자 및 기호 획수 (5) 오행:소리오행,획수오행,자원오행,오행의 통설과 어드카빙주 오행배점법 (6) 어드카빙주 81지수 (7) 어드카빙주 64지수 5. 어드카빙주 동네광고 분석법
3장. 어드카빙주 동네광고 분석사례 1. 간판 2. 전단지 3. 현수막 4. 기타
4장. 어드카빙주 동네광고 작명 및 작문 이론과 활용 1. 어드카빙주 호칭 작명법 2. 어드카빙주 작문법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