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관점으로 시민이 만드는
생활밀착 뉴스/정보 - 카빙

 

 

 

 

 

 



카빙에서는 2017년까지 인터넷 사용자의 10%인 362만명이 자발적으로 카빙메이커 (카빙의 기자) 가 되는 구조 완성하여 일자리 창출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겠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일을 하시면서 카빙에서 일할 수 있고, 카빙에서 전업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카빙이 사회적 기업으로서 독특한 일자리의 완충 역할을 하겠습니다.
누구나 기여도에 따라서 카빙의 외적 성장과 함께 카빙구성원 각인도 양질의 경제적 수혜를 누릴 것입니다.

카빙은 내가 주인공이 되는 곳입니다. 누구나 주인공입니다.
온라인상의 카빙이 우리의 사옥이고 일터입니다.

카빙은 수익성과 공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새로운 형태의 기업이며 행복나눔의 경영이념에 따라서 카빙과 직원과 참여자가 모두 함께 <상향행복>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각인의 절대적 기준으로 급여와 근무조건 등에서 행복한 일터를 만들겠습니다.

카빙은 모든 개인 나름의 능력과 다양성을 존중합니다. 따라서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갖고 있을 각인의 능력을 펼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1.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일하고 싶어도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세상입니다. 카빙에서는 누구나 일할 의사만 있으시면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2. 출퇴근 없이 자유롭게 일하실 수 있고 +
업무의 자율성보장과 그 결과에 따른 수익.
모든 업무는
분기별, 월별 각인 스스로 제출하는 계획과 그에 따른 매출계획을 근거로 급여(기본급, 성과급)가 책정되고 자발적으로 업무가 진행됩니다.

특별한 현장 만남 외에는 내부 구성원용 게시판을 통해 모든 업무가 이뤄집니다.

3. 빠른 의사결정 : 누구나 최고책임자 카빙메이커원과 직접 의사소통이됩니다.

4. 카빙참여주주는 모두 카빙의 운영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C) CABING  Corporations.  All  Rights  Reserved.